END/Restart 'ㅂ'

대명동 헬스클럽에서 체지방을 불태우기

sweet.jh 2015. 9. 24. 16:19

대명동 헬스클럽에서 체지방을 불태우기

 

 

조금만 찌면 몇일 굶어서 빼고

또 찌면 또 굶어서 빼고를 반복했는데

어느 순간 이것도 안되더라구요.ㅠㅠ

 

식탐은 걷잡을 수 없고

체중은 계속 증가하고 있고

살을 빼고 싶은데 식욕조절은 전혀 되지 않아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운동이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집 근처 있는 헬스클럽을 찾았어요^^

 

 

 

 

분위기도 괜찮고 쌤들도 완전 친절해서

여기에 다녀야겠다고 생각하고 등록했어요.

 

한달에 99000원인데 쉐이크도 주고 그룹운동도 하고

정말 저렴하게 운동을 할 수 있었어요^^

 

3개월은 조금더 싸서.ㅋㅋ

전 3개월 등록했어용~

 

 

 

일반적으로 헬스클럽을 가면

어떤 운동을 할지 몰라서

런닝머신만 죽어라고 타다가 왔었는데

그룹피티로 알려주니깐 

체계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_<

 

 

 

 

대명동 헬스클럽의 운동하는 모습이예요^^

 

보통 6~8명 정도 함께 운동해요.

한타임에 40분동안 운동을 하는데

매일 동작이 달라서 지루하지 않아서 좋아요!

 

운동은 크로스핏이라고

유산소랑 근력운동을 한꺼번에 할 수 있어서

40분이지만 하고 나면 땀을 뻘뻘 흘려요^^

 

 

 

대명동 헬스클럽은 죽어라고 운동만 시키는 것은 아니고

체계적으로 살을 뺄 수 있도록

식단도 다 봐주셔서 살빼는데 최적화 되어있어요.

 

운동 끝나고 쉐이크도 한잔 주시는데

이건 근육과 수분 손실을 막고

근육량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굶어서 빼는것을 가장 싫어하는 대명동 헬스클럽.ㅋㅋ

 

반신욕도 할 수 있어서 엄청 좋음요!

 

비오는 날은 운동보다는 반신욕이 더 땡기더라구요^^

 

 

 

 

소개 시켜주시면 만원 쿠폰도 주셔서

친구랑 함께 했을 뿐인데

만원이 생겼네용^^

 

 

 

 

대명동 헬스클럽에서 운동한지 3개월이 되니깐

몸무게는 10키로가 빠졌고

체지방은 8%가 줄어들어서 슬림해졌어요.

 

식단체크를 받아서 그런지

한참땡기던 식탐도 줄었어요^^

 

 

 

무료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니 연락해보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