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서부 운동하기 좋은곳 HGYM FIT CLUB !

sweet.jh 2015. 9. 30. 13:16

안녕하세요^^

날씨가 선선해져서 운동하기 딱 좋은 시기가 돌아왔어요.

여름엔 땀 나는게 싫어서 운동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잠시 쉬었던 운동을 HGYM에서 다시 시작합니다.ㅋㅋ

 

 

서부정류장 근처에 있는 곳을 찾았는데

여기가 리즈너블한 가격과 함께

시설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아서 새롭게 다니기 시작했어요.

 

 

 

 

 

사실 운동도 싫어하고 헬스는 더더 싫어해서

요가나 수영같이 배울 수 있는 것을 주로 하는데

쳐진살을 끌어올리기 위해서 헬스를 선택했지용!

 

탄력을 만들기엔 헬스만한게 없잖아요~

 

 

다행히도 H짐은 그룹피티를 하는 곳이라서

서부 운동하기 좋은곳이였어요.ㅋ

상담을 받는동안 편한 언니를 만나는 것처럼

쌤들이 대해주셔서 기분이 넘 좋았어용^^

 

뭐든 3개월은 꾸준히 해야되되니깐

3개월 등록했더니 할인까지 해주시네용!!

꺄울~

한달에 15만원인데 99000원으로 행사하고 있고

거기에 3개월치 한꺼번에 등록하면 더 할인은 해주신답니다^^

이득

 

 

 

 

 

운동은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크로스핏이라서 HGYM 운동은 넘 마음에 들어요!!

운동시간은 40분인데

그 시간동안 빡세게 굴려주셔서 ㅋㅋㅋ

하고 나면 땀이 뻘뻘 난답니다^^

 

 

 

 

매일하는 운동이 달라서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어서

더더 즐거운 에이치짐이예요.

 

운동을 하면서 자세도 다 봐주시고

그룹피티지만 나에게 맞도록 강도를 조절해주셔서

어렵거나 힘들거나 하지 않답니다^^

 

 

 

 

 

제휴업체에서 운동복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장비에 집착하는 저는 더 좋으네용.

ㅋㅋㅋㅋㅋㅋ

 

 

 

 

서부 운동하기 좋은곳에 운동을 한지 3개월만의 변화!!!

 

처음 갈때 체지방을 측정해주시는데

생각보다 높은 체지방에 깜짝 놀랐어요.

다행히도 3개월만에 정상이 되어서 넘 행복하네용.

 

체력도 좋아졌고

뱃살도 많이 들어갔고

보는 사람마다 날씬해졌다고 해줘서

요즘은 더 신나게 HGYM에

다니고 있답니다^^

 

 

무료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니 신청해보아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