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서부정류장 운동할만한곳 추천 ♥

sweet.jh 2015. 9. 16. 14:00

 

서부정류장 운동할만한곳 추천 ♡

 

 

 

 

직장이 서부정류장 근처라서

일마치고 바로 운동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에이치짐을 발견했어요^^

 

위치도 쏙 마음에 들고 그룹pt를 하는 것도

쏙 마음에 들어서 들어가보았답니다!

 

 

 

 

 

아디다스 4층으로 올라가보니

빨간 에이치짐 문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건물을 보면 그닥 좋을꺼 같지 않았는데

들어가니 새련미를 뽐내고 있네용.

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빨간색 배경이라서

왠지 기분이 업되는 느낌이예요^^

 

상담을 받는데 체지방도 측정해주시고

식단도 체크해주시고 전반적으로

저의 몸상태를 체크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잘 먹고 잘 산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엉망으로 먹었고 엉망으로 살았네요.

ㅋㅋㅋㅋㅋㅋ

 

서부정류장 운동센터에서
이걸 해결하기로 했으니깐 열심히 해봅니닷!

 

3개월 등록해서 바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운동공간과 쉬는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요

샤워시설도 있고 탈의실도 있어요.

운동화는 나두고 다닐 수 있고

운동복을 나두고 다닐려면 락카를 빌리면 됩니다.

 

시설은 헬스장이랑 똑같은데

헬스장처럼 런닝머신이 있지는 않아요.

그룹피티 수업만 하기 때문에

개인 운동을 따로 할 수 있는 공간은 없어용~

 

 

 

 

운동은 그룹피티로 진행되어요.

 

크로스핏이라고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답니다.

짧은 시간 운동하지만

운동강도가 생각보다 높아서

한타임만 뛰어도 땀을 뻘뻘 흘린답니다^^

 

운동을 할때 빠져나간 수분과 근육은

운동하는 동안 운동 후에 채울 수 있게

물도 주시고 단백질쉐이크도 주신답니다!

 

완전 좋아용~

 

 

  

 

 

운동만 했으면 체지방이 이렇게 많이 빠지진 않았을텐데

운동을 하면서 식단관리를 함께 받은 덕분에

체지방이 정말 빨리 빠졌어요.

 

30%가 넘어가던 체지방은

20%대로 내려와서 정상이 되었어요.

 

체지방이 빠지니깐 사이즈가 정말 많이 빠졌고

보는 사람마다 날씬해졌다는 이야기를 해주시네용^^

 

운동과 함께 식이조절로 날씬해져보아용^^

 

 

 

 

서부정류장 운동할만한곳 추천 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