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성당동 헬스클럽 그룹PT ♥

sweet.jh 2015. 9. 21. 13:58

 

성당동 헬스클럽 그룹PT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성당동 헬스클럽에서  그룹PT를 받고 있어요!

 

살을 쫌 빼야되는데 살빼는 방법도 모르겠고

내몸이 내 몸같지 않고

탄력이 떨어진 살들을 끌어올리기 위해서

성당동 헬스클럽을 찾게 되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운동을 하고 가라고 하네용. ㅋㅋㅋㅋ

 

 

 

 

성당동 헬스클럽은 분위기가 고급지더라구요.

 

먼저 체지방측정부터 하는데

조금 충격이였어요.

살이 지기 시작한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많이 찌고 있을꺼라곤 상상도 못했거든요.

 

내장지방과 체지방은 정말 무섭더라구요.

나의 몸속에 언제 지방이 이렇게 많이 생긴건지.

 

성당동 헬스클럽에는 운동만 빡세게 시키는게 아니라

식단까지 봐주시기 때문에

요요없이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더라구요^^

 

 

 

 

운동이 끝나면 빠저나간 수분이랑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게 단백질 제품도 줘서

제대로 체지방을 뺄 수 있게 해주신답니다^^

 

쌤들도 모두 친절해서

매일가고 싶고 매일 이야기 하고 싶은 곳이예요.

운동을 마치고도 한참 놀다간답니다.

 

 

 

 

운동은 그룹PT로 진행되어서

매일 수업내용이 바귀어서

넘 즐겁게 운동할 수 있어요^^

 

처음 봤을때는 별로 힘들어 보이지 않았는데

하다보니깐 엄청 힘들더라구요!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동시해서

40분정도 하는데 땀이 벌뻘 나더라구요.

 

한 일주일간은 힘들었고

일주일이 지나니깐 몸에 자세가 붙어서

운동이 어렵지 않았어요^^

 

 

 

 

성당동 헬스클럽에는 반신욕이 있어서

운동을 하기 싫은 날은 반신욕통에 들어가서

뜨끈하게 몸을 데울 수 있어용!

 

 

 

 

 

 

3개월 동안 성당동 헬스클럽에서 운동한 결과!!!

체지방은 19.4%가 되었어요~

지방이 너무 많아서 충격적이였는데

쌤들이 알려준데로 먹고 운동했더니 이렇게 변했네용^^

 

진짜 사람이 이렇게 변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빠져있어서 스스로도 넘 놀라워하고 있어요!

 

이때까지 막연하게 살을 빼야지 했었는데

여기 와서 정말 제대로 살을 뺄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다닐꺼예용^^

 

 

 

 

무료체험도 가능합니닷!

 

 

 

* 내돈주고 운동등록해서 운동하고 살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