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아기 더블하트 칫솔, B&B 베이비 오랄크린 치약

sweet.jh 2014. 5. 22. 23:36

 아기 더블하트 칫솔, B&B 베이비 오랄크린 치약

 

 

튼튼이가 이제 이가 2개나 났어요~

다른 아이들보다는 좀 늦은 편이긴 하지만

이가 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이제 손을 깨물면 아프네요ㅋㅋ

 

이가 나기 시작하면서 걱정한게 바로 치아관리예요.

이때까지는 거즈를 이용해서 입을 닦아주는 정도였거든요~

 

이제 본격적으로 치아관리를 해줘야겠다는 생각에

얼른 마트에 가서 치약이랑 칫솔을 구매해왔어요.

 

 

애정의 더블하트예요.ㅋ

뭘 사도 자꾸 더블하트꺼를 구매하게 되네요.

세제부터 B&B를 이용했더니

B&B에게도 충성심 돋네요~

 

 

 

 

 

더블하트는 다 좋은데 보관하기가 어려운 단점이 있어요.

그것 말고는 디자인도 괜찮고 안전하기도 하고.

가는 칫솔이 아이의 입을 상하지 않도록 플레이트가 있더라구요.

 

 

 

 

플레이트까지 끼우면 아이가 잡고

양치질을 시킬 수 있어요.

사실 아직 무리긴 하지만.ㅋㅋㅋㅋㅋ

입을 다칠 염려는 없으니깐요.

 

 

 

 

 

솔부위는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이가 나지 않은 잇몸까지 잘 닦을 수 있게 되었네요.

 

 

 

 

비앤비 베이비 오랄크린 치약이예요.

0~2세가 사용할 수 있는 치약타입이예요.

아이가 치약을 뺃어내지 못해도 괜찮답니다~

 

 

 

 

 

사과향이 나는 액상형이라고 했지만

사과향이 나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먹어보니 맛도.ㄷㄷㄷ

 

하지만 튼튼이는 괜찮은지...

아니면 처음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가만히 있데용!!

 

 

 

 

 

우리 아기의 치아건강을 위해서

치약과 칫솔 준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