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일동 후디스 유기농 쌀과자 (백미+파래)

sweet.jh 2014. 5. 21. 23:51

 일동 후디스 유기농 쌀과자 (백미+파래)

 

 

사실 아기에게 과자를 안 주는게 제일 좋은데

밖에 나갈때 과자가 없으면 너무 힘들어요.ㅠ

특히 음식점에 가면 자기도 먹고 싶어하는데 먹을 수 있는건 없고

그래서 과자라도 손에 쥐어줘야지 조용해지거든요~

 

계속 해피퍼프스를 먹어왔는데 다른것도 먹여보고 싶더라구요.

 

 

기저귀 사러 마트에 갔다가 하나 가지고 온 유기농 쌀과자~

유기농이란 글자 때문에 사악한 가격을 가지고 있지만.

한봉지 쯤이야 하는 생각으로 가지고 왔어요^^

7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과자예요.

생각보다 딱딱하지만 입에 넣으면 잘 녹아서 먹을 수 있더라구용!

 

 

 

 

장점을 나열해두었네요~

 

 

 

 

한봉지는 차에 오면서 까먹었어요.

총 7봉지 밖에 안들었더라구용.ㅠ

과대포장에 속았어요.ㅋㅋ

 

하지만 낱개 포장 되어서  좀 좋음!

 

 

 

 

한봉지 안에는 두개가 들어있어요.

기린 모양이라서 손으로 잡기 좋더라구요.

좀 큰거 같아서 튼튼이가 먹고 있는거 빼앗아 먹었더니 울고 말았어요.ㅠ

맛있었나봐요.ㅋㅋㅋ

 

 

 

 

뒷모습도 앙증맞음.

쌀과자에 파래를 넣은 느낌이지만.

기린 모양으로 만들어놓으니깐

왠지 더 맛있는 느낌이 나더라구용^^

 

히히.

 자주 주지는 않겠지만 가끔 필요할떄 먹여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