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다시 찾아온 미키마우스의 인기 :)

sweet.jh 2014. 5. 26. 09:10

다시 찾아온 미키마우스의 인기 :)

 

 

 추사랑의 미키마우스 사랑 덕분에 인기가 다시 찾아왔네요.

살짝 한물간 느낌이 한국에서는 있었는데

요즘은 어딜가나 미키마우스 캐릭터로 만든 제품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오랜만에 친구와 시내...

대구에서는 시내 한곳 밖에 없어요.ㅋㅋㅋ

놀러갔다 캐릭터 샵에 들렸어요.

신기한 게 많았지만 그만큼 비쌌고~

우리 튼튼이 생각나서 미키마우스 오뚝이 하나 사왔네요.

 

 

 

달걀만한 사이즈예요.

앙증맞음을 자랑하고 있어요^^

 

 

 

 

바느질이 된 미키마우스네요.ㅋㅋㅋㅋ

우리 애기는 미키마우스의 귀를 좋아할 듯~

 

 

 

 

크기에 비해서 비쌈.ㅋ

그리고 차이나임.ㅋㅋㅋㅋ

 

 

 

 

요 시리즈는 다양한 제품이 있어요.

오뚝이도 있고 입을 따닥따닥거리는 버전과 팽이가 있어요.

우리 아기는 아직 베이비라서 오뚝이가 맞을 듯해서

오뚝이 사왔어요.

미키마우스에 저도 중독 되었는지

저도 모르게 4가지 캐릭터 중에서 미키마우스 가지고 왔네요.ㅋㅋ

 

 

 

 

포장하나는 잘 되어있음.

 

 

 

 

뒷모습도 신경썼네요!

 

 

 

 

이렇게 보니깐 귀염돋네요~

 

 

 

흔들흔들~

귀를 좋아할꺼라는 저의 예상과 달리

아기는 집어던지는 것을 좋아하고 있네요.ㅋㅋㅋㅋ

적당한 무게 감으로 탁 던지면 탁 소리가 나서

자꾸 집어 던지고 있습니다.

조만간에 반으로 분리될 조짐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