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키즈클라라(KIDS CLARA), 젤리빈 쿨링슈 덧신

sweet.jh 2014. 5. 12. 15:47

 키즈클라라 젤리빈 쿨링슈 덧신 :)

 

 

 

아기 용품은 사도사도 끊이 없네요.ㅋㅋ

꼭 필요한건 사실 분유와 기저귀 밖에 없는데

쓸대없이 자꾸 사게 되네요.

하지만 사고 싶은게 엄마의 마음이랍니다.

남편, 미안욤 ☞☜

 

 

어떤 아기가 하고 있는 것을 보고

뿅♡ 반해서 소심한 마음이였지만 살짝 물어보고

알아낸 젤리빈 쿨링슈예요^^

이름마저도 깜찍이~

 

 

 

 

어른들이 신는 덧신같은 느낌이예요^^

쿨링슈답게 맨질맨질한 소재예요.

딱히 꼽으라면 쿨토시 같은 소재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ㅋ

조금 타이트한 감이 있어서 튼튼이가 발을 오므리고 있어요.

신축성이 좋은데 어색한걸까요~

 

 

 

 

진한색은 단독세탁해줘야해요~

튼튼이는 핑크보다는 주황색이 옷이 더 많아서

주황색과 크림색을 신청했어요^^

 

 

 

캬캬~ 바지를 둥둥 걷어서 기고 있는 튼튼이~

젤리빈 쿨링슈 덧신을 신고 나가면 사람들이 신기한듯 쳐다봐요^^

제가 처음 봤던것 처럼요!!

히히^^

여름에는 더운 양말은 별로인데

요건 시원하게 신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듯!

몇개 더 쟁여놔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