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뱃살빼는법 내가 해본 현실적인 방법

sweet.jh 2022. 10. 14. 15:22

임신 중  >>>  출산후

뱃살빼기 1달 >>> 뱃살빼기 2달

 

 

 

 

뱃살빼기 성공 5년 후

 

저의 뱃살빼기의 과정입니당 :)

둘째를 임신했을때 배가 진짜 많이 나왔고

출산하고 나서도 배가 많이 나와서

뱃살빼는법을 많이 알아봤던거 같아요.

 

제가 해본 뱃살빼는법의 현실적인 방법은

단백질 쉐이크를 먹는거 입니당!

 

 

 

 

저와 같은 육아맘들은 가장 없는게 시간과 자유

창살없는 감옥이란 말이 정말 공감되는게,

화장실을 갈 여유도 주지 않는 아이와 함께 있으면

내가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슬픈 현실에 부딪히게 됩니다.

 

그 와중에 부지런한 분들은 운동도 하고

식단도 척척 해낸다고 하지만,

저는 조금은 게으른.... 그런 보통의 아줌마라서

정말 쉽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20대 같은 컨디션이 아니다보니

왠만큼 해봐야 표시도 안나는 것도 사실이구요.

 

 

 

 

그래서 선택할 수 있는게 돈을 써서

살을 빼는 방법 밖에 없더라구요.

 

그것도 단기간에 빼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지방흡입을 할까?

다이어트 약을 먹을까?

이런 고민을 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시술을 해봐도 큰 효과를 보지 못하고

다시 살이 찌는 걸 많이 많이 봣기 때문에

이번에는 좀 제대로 뱃살빼는법을 하고 싶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허벌라이프를 선택했어요.

 

 

이제 더이상 나의 의지는 믿을 수 없고

다른 사람의 손일 빌려야지 

이 뫼비우스 같은 다이어트가 끝나겠더라구요.

 

 

 

 

운동없이도 살을 뺄 수 있고

내가 식단을 챙기지 않더라도

제품을 챙겨서 먹기만 하면 되니깐

식단에 대한 부담감도 없어서

제가 생각하는 뱃살빼는법을 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 아닐까 해요^^

 

 

 

 

그리고 쉐이크만 먹는게 아니라

점심한끼의 자유가 있어서

면 요리만 아니면 자유롭게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것도 아주 행복하답니다 :)

 

 

 

 

 

뱃살빼는법이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관리' 입니다.

 

제품을 구매하면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식단관리와 몸무게 관리를 해줘서

꾸준히 빠질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혼자서 하는게 아니라 관리를 받으면서 하니깐

의욕도 생겨서 끝까지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먹는 것도 해결되고

의지도 해결 되니깐

두달에 -11kg를 감량할 수 있었고

5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이랍니다 :)

 

 

 

관리 받으면서 살빼고 싶은 사람은

아래의 링크로 문의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C6W7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