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두달간 매일 허벌라이프 식단을 하면?

sweet.jh 2022. 11. 16. 07:32

 

 

두달간 허벌라이프 식단하면

-11kg를 살쳐짐 없이 감량할 수 있어요!

 

 

 

 

 

과거의 나 ㅋㅋㅋ

 

원피스 말고는 허리도 끼이고

허벅지도 끼여서 입을게 없었어요.

 

출산하고 나서는 이젠 끝인가?

둘째라서 살이 안빠지는건가?

 

뭐 이런 생각을 했을 정도로

배가 너무나도 안 들어갔어요 ㅠㅠ

 

식단조절을 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로

식단을 잡아가게 되었어요!

 

 

 

허벌라이프 식단 전에는 

그냥 생각없이 먹었던거 같아요.

 

육아의 스트레스를 핑계로

폭음과 폭식을 많이 했었고

아이를 키우다 보니깐

시간이 없으니깐 밥도 불규칙하게

시간이 날때마다 먹었던거 같아요.

 

그런 식습관을 가지고 있는데

살이 빠지길 기대하는건 무리죠 ㅠㅠ

 

 

 

 

 

허벌라이프는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규칙적으로 식단을 가능하게 해줘요^^

 

내가 잊어버리더라도

카톡으로 쉐이크 먹은 것을 체크해주셔서

잊지 않고 쉐이크를 챙겨먹을 수 있었고

 

무엇보다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아이를 케어하면서도 가능하더라구요.

2분이면 휘리릭 말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무조건 점심에만 밥을 먹어야 되는게 아니라

점심에 못먹으면 저녁에 식사를 하는 방법으로

너무 타이트하게 식단을 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다이어트 중이라고 무조건 칼로리를

줄일 필요없이 잘 챙겨만 먹으면

일반식사도 부담없었어요!

 

 

 

 

 

두달동안 꾸준히 챙겨먹었더니

60kg 였던 몸무게는

49kg가 되면서

총 -11kg이 감량되었답니당 :)

 

정말 운동 1도 없이 

허벌라이프 식단만으로 감량했어요^^

 

혼자서 두달동안 챙겨먹으라고 했으면

절대 못 챙겨서 먹었을꺼 같은데,

매일 관리를 받다보니깐

잊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었답니다!

 

 

 

굶는 다이어트 방법이 아니라서

살쳐짐도 없었고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손가락이 부어서

끼고 있던 반지가 가려웠는데,

 

하지만 지금은 붓기도 1도 없어서

그런 일이 없어서 넘넘 좋은거 같아용^^

 

건강하게 살을 빼고 싶다면

꼭 허벌라이프로 살을 빼보아요!

 

 

 

 

구매와 상담 링크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C6W7IBe

 

허벌라이프 양쌤 1:1 상담창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양쌤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