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식사량을 줄여도 빠지지 않는 살, 허벌라이프로 해결!

sweet.jh 2022. 9. 28. 21:16

 

안녕하세요^^

허벌라이프 코치 양쌤입니당!

 

오늘은 운동을 해도!

식사량을 줄여도! 

도무지 빠질 생각이 없는 살을

해결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를 알려드릴게요!

 

저도 허벌라이프를 통해서 -11kg를 감량하고

5년째 요렇게 유지하고 있답니다!

 

 

 

제가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를 한건

둘째를 출산하고 나서 몸도 너무 안 좋고

육아 스트레스도 너무 심해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을때 살이라도 빼면

좀 달라지지 않을까 싶어서 시작했어요.

 

컨디션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운동은 할 수 없었고 식욕은 없어서 

식사는 조절할 수 있겠다 싶어서 

시작하게 된거였어요.

 

식욕도 없고 먹는 것도 없는데,

살이 안빠지는게 너무 속상했어요.

 

남들은 이렇게 하면 조리원에 있을때

살이 거의 빠진다고 했는데 저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먹는게 너무 귀찮았고

육아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도 어려워서

구매한게 허벌라이프였어요.

 

그냥 식사대용으로 생각하고 구매했었는데,

정말 제가 왜 살이 안빠지는지 알았잖아요!

 

코치님이 매일매일 연락을 해주시면서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왜 살이 빠지지 않았는지 알려주시는데,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그래서 혼자서 하지 말고

제대로 코치를 받으면서 허벌라이프를 해라!

라고 하는 이유를 알것 같았어요^^

 

 

 

 

 

제가 이때까지 살이 안빠진건 안 먹어서였어요.

정확하게 말하면 필요한걸 안 먹어서 ㅠㅠ

 

그냥 단순히 칼로리만 줄이면 되겠지 싶었지만,

우리의 몸은 필요한게 채워지는게 먼저더러구요.

그래서 배고프면 신호를 보내서 음식을 먹게 하는것처럼

몸에서 필요한게 있어서 계속 신호를 보내는데

제가 모른척 했더라구요.

 

그래서 코치님이 알려주시는대로

식단을 제대로 하게 되었고,

그 결과 그렇게 안 먹어도 안빠지는 살이

두달에 -11kg가 감량되었답니다^^

 

 

 

 

 

 

저는 물에서 비린내가 나서

물을 잘 안마시던 사람이였고

물보다는 커피나 탄산음료를 더 좋아했어요.

 

하루에 생수는 한잔을 먹을까 말까 하는

수준이였으니깐 말다했죠 ㅠㅠ

 

그러니깐 몸에 순환은 안되고

자꾸만 몸이 피곤하고 살이 안빠졌던거였어요.

 

그걸 해결해준게 허벌티였어요.

물에 타서 먹으면 어떤 물이든지 맛있게

만들어주기도 했고

물을 자꾸만 당기게 해서 평소보다

훨씬 많은 물을 마실 수 있게 해주더라구요^^

 

 

 

 

 

그 결과 두달에 -11kg를 감량하고

아무리 먹어도 50키로 이상 넘지 않는

몸으로 만들었답니다!

 

살을 빼고 나서 다시 일반식으로 돌아갔을때

살이 확~ 찌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

그런 분들은 제대로 살을 뺀게 아니라

수분과 근육이 빠졌기 때문이예요.

 

저처럼 어떻게 해야지 살을 빼고

어떻게 유지하는지 알게 되면

왠만큼 먹어서는 다시 살이 찌지 않습니다^^

 

 

 

 

그 결과 저는 두달에 -11kg를 감량했고

제대로 관리 받으면서 살을 뺐고

지금은 그 노하우로 저처럼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분들의 살을 빼주고 있는 코치가 되었어요^^

 

제가 평범한 출산맘으로

저의 살빠지는 모습을 지켜보신 분들이

지금은 저의 고객이 되어서

효과를 제대로 보고 계신답니다 :)

 

더이상 살때문에 힘들어하지 마세요!

제가 살뺀것처럼 살빼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