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마맘 ♥

돈돈, 스키야끼 넘넘 좋음!

sweet.jh 2018. 4. 4. 04:08

 

범어역에서 밥을 먹을때면 꼭 들르는 돈돈.

 

여기도 체인점이라서

여러군데 가봤는데 ㅋㅋㅋ

범어역 돈돈이 젤 맛있더라구요!

 

맛있어도 늘 먹는 메뉴는 정해져있음^^

바로바로 스키야끼.

 

원래 국물요리를 좋아하다보니

1인용 샤브샤브는 늘 좋으네용!!

 

 

 

우리나라 샤브샤브와 다르게 일식에서는

계란물을 풀어서 찍어서 먹어요^^

 

국물이 끓기전에 챱챱 섞어주었어요!

 

 

 

그리고 고기를 풍덩 빠트려서

색만 가도록 해서 호로록 먹어요^^

 

 

 

늘 아이랑 함께 가는데 ㅋㅋ

아이에게도 1메뉴를 시켜준답니다^^

 

호빵맨 식판이 나오는 키즈메뉴라서

아이가 넘넘 좋아해준답니다.

 

아이가 넘넘 좋아해서

하나 사줄까 했으나 ㅋㅋㅋ

 

생각보다 금액대가 있어서

포기하고 여기서 만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