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마맘 ♥

출산후뱃살빼기, 지금부터 시작해보세요 :)

sweet.jh 2021. 3. 29. 15:52





안녕하세요 :)
허벌라이프 코치 양쌤입니다!

출산하고 나서 가장 고민인 부위가 뱃살 ㅠㅠ
특히 출산의 횟수가 반복되면
뱃살은 나의 뱃살이 아니라 가죽만 남습니당.

탄력은 1도 없고 ㅠㅠ
먹으면 먹은대로 쭉쭉 늘어나거든요.


그래서 출산후뱃살빼기를 해야되는데
어떤 방법으로 해야할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서 제가 해본 출산후뱃살빼기를
지금부터 알려드릴께용 :)





저도 둘째를 임신했을때,
진짜 배가 너무 심하게 나왔어요 ㅠㅠ
ㅠㅠ 다들 저를 보면 배가 터질까봐 걱정된다고
근처에 오는 것도 무서워할 정도 였어요.

이렇게 많이 나온 상태에서 아이가 나오니...
당연히 그 공백을 극복하지 못하고
살이 쳐지기 시작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도 출산후뱃살빼기를 시작했고
두달에 -11kg을 감량하고
살쳐짐 없이 뱃살을 줄일 수 있었어요^^


지금도 이몸 그래로 유지하고 있고
제가 살빠진 노하우로 살빼드리고 있어용!




제가 허벌라이프 코치였기 때문에
저는 허벌라이프로 출산후뱃살빼기를 했어요

허벌라이프코치이기 때문에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살이 빠지고
라인을 잡아주는지 알기 때문에
더 살이 잘 빠진것도 사실이예용 ^^

그래서 제가 다른 사람의 살도 잘 빼드리고용!




허벌라이프 코치도 똑같이 살을 뺍니다.
울 고객님들에게 알려주는 방법으로
저도 살을 빼거든용^^

운동을 더 미친듯이 하거나,
다른 제품을 몰래 먹는게 아니라,
허벌라이프만으로 출산후뱃살빼기를 했어용!

그리고 우리 제품만으로도 충분하고요^^



다 다른 몸이지만 살이 빠지는 이유는
어떻게 출산후뱃살빼기를 먹어야하는지
명확하게 알고 있기 때문이예용.

몸상태를 체크해서 나에게 맞는 먹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때문에 살이 빠진답니당!

그래서 똑같은 제품이지만
결과가 달라질 수 밖에 없거든요^^
코치가 필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당!!!





출산후뱃살빼기를 한지 이제 3년이 지났지만
지금도 잘 유지하고 있고,
저의 살빠진 모습을 보고 다이어트를 결심
하시는 분들의 살도 열심히 빼드리고 있어용!

출산후 뱃살은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스트레스라고만 생각했다면
지금 출산후뱃살빼기를 시작해보아용^^

양쌤이 도와드릴께용 :)


'꼬꼬마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벌라이프 단백질을 먹는 이유?  (0) 2022.11.28
뱃살빼는법을 알려주세요!  (0) 2022.10.06
살이 안빠지는 이유?  (0) 2019.12.08
갤럭시 이벤트 공유 :)  (0) 2019.12.07
돈돈, 스키야끼 넘넘 좋음!  (0) 2018.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