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마맘 ♥

방콕 아시아티크에서 맛볼 수 있는 로제호가든 :)

sweet.jh 2018. 3. 9. 11:35

방콕에 갈때마다 생각나는 로제호가든^^

술을 원래 좋아하긴 하지만

여기의 로제호가든은 정말 색다른 맛이예요!!

 

색깔도 곱고 달달한게

맛있는 로제호가든이랍니다^^

 

 

 

수상보트를 타고 들어가는 아시아티크인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보트가 있으니

잘 보고 타면 공짜로 들어갈 수 있어용^^

 

물론 유료로 타는 배가

더 빠르고 줄도 짧고 그런건 당연!

 

 

 

로제호가든은 배에서 내리면 바로 있어요.

상호는 카프리였던거 같아요^^

 

잔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커다란 잔을 선택해서 먹었어용!

많이 먹어야 한다면서 ㅋㅋㅋㅋ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여러사람이 둘러 앉아서 먹었는데

이것저것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까지 왔지만 피자랑 로제호가든이

제일 맛있다면서 ㅋㅋㅋ

처묵처묵했네요!!

 

입맛은 쉽게 바뀌지 않는 법인가 봅니다;;;;

 

 

 

아시아티크의 명물 중의 하나인

대관람차.

무섭다 카면서도 자꾸 타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시장도 볼 수 있고 로제호가든도

마실 수 있는 아시아티크였습니닷!!

 

다음에 방콕에 가면

꼭 무료보트를 타고 들어가서

로제호가든을 또 마시고 싶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