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직장인다이어트 요건 인정 (18키로 감량기!)

sweet.jh 2018. 3. 27. 02:15

 

하루 사이에 다른 나라에 온 것 처럼

날씨가 엄청 급변했어요!

 

정말 파카를 다시 입어야 할려고

준비했던 나였는데 ㅋㅋㅋ

지금은 반팔을 준비해야할때라닛!!

 

급변하는 날씨만큼

겨울동안 급변한 몸을 가지고 있다면

지금 당장 직장인다이어트 시작!!

 

3개월에 18키로 감량한 양쌤이

어떻게 직장인다이어트 해야하는지

알려드릴겠어요^^

 

 

 

일단 과거의 나와 변신한 나!

 

정말 온도의 차이가 이렇게 클 수 있나 싶겠지만

휴대폰을 좋아하는건 빼박이라

다른 사람이라 우기지도 못했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임신기간동안 남들보다 더 열심히 먹고

출산후에도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막 먹었던터라 정말 심각했을때

직장인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지용!!

 

늘어진 뱃살을 촥 올리고

홀쭉해진 몸을 가질 수 있어서 넘나 좋아요^^

 

 

 

 

 

사실 고백하자면 저는 살이 안찌는 체질인줄;;;;

 

하지만 유전자 검사를 하고

식탐(MC4R) 폭식(BDNF) 유전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이였어요 ㅠㅠ

 

임신중 호르몬의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타고난 몸이 그러했었네요;;;;;

 

그래도 직장인다이어트는 성공할 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모름!!

 

 

 

직장인다이어트로 쉐이크 식사는 정말 최고최고!

 

아침밥을 먹는 사람이 거의 없고

간단하게 식사를 때울텐데

쉐이크는 물만 부어서 휘리릭 먹을 수 있어서

무엇보다 간단해서 좋아요^^

 

저는 출근길에 먹거나 출근해서

챙겨먹은 덕분에 빠트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용!

 

그리고 먹고 나면 속도 안부대끼고

포만감도 있어서 넘나 좋음 ♥

 

 

직장인다이어트를 할때 고민이

아침은 쉐이크로 해결해도 점심저녁은 어떻하나!

걱정을 많이 하시는데

 

직장인다이어트 중이라고 해서

꼭 다이어트 식단을 챙겨먹어야 되는거 아니예요~

 

구내식당이 있으면 매우 그뤠잇하고

밖에서 사먹는다면 한식 위주로

밥집에 가서 먹어주면 된답니다^^

 

밥에 나오는 고기 정도 먹는다고

큰일이 나는게 아니기에 맛있게 먹어용!

 

그리고 매일 관리를 통해서 식단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조절할 수 있는 점이지용^^

 

 

 

그리고 두번째 걱정이 저녁 회식이예요.

 

직장에서 회식이 적은 곳도 있지만

많은 곳은 또 많아서

직장인다이어트에 걸림돌이 되거든요~

 

그럴때 저의 도움을 받으시면 됩니다^^

회식자리에섣 살아남는 꿀팁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세용!!

 

 

 

직장인다이어트를 할때 가장 못하는건

바로 운동!!

 

운동을 등록하고 나서도

회식이다~ 약속이다~ 빠지는 날이 더 많은

직장인들이잖아용^^

 

운동에 대한 집착은 버려도 된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홈트를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자기 전에 10분 정도 몸을 움직여주면

잠도 잘 오고 직장인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직장인다이어트를 시작할때는

마음의 짐을 내려놓고 시작해요^^

 

직장인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

무조건 적게 먹어야 될꺼 같고

운동을 꾸준히 해야될꺼 같지만~

사실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답니다!

 

그대신에 나에게 필요한 영양을 채우고

매일매일 저의 관리를 받으면서

실천한다면 여름 비키니 입을 수 있딥니다!!

 

출산하고 18키로 빼고 복근까지 만든

양쌤의 노하우 팍팍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