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앞산 도깨비나무, 난 아보카도밥이 더 좋아!

sweet.jh 2018. 2. 23. 12:40

앞산에 맛집이 진짜 많아용.
군데군데 먹을 것들이 넘쳐나는 가운데
요즘 꼽힌 곳은 도깨비나무 💕

아보카도를 밥에 비벼먹는다고 하지만
제가 생각했을때는 과일이고
그것도 느끼한 과일인데 ㅋㅋㅋ

밥에 비벼먹는 다는 것이 안땡겼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아보카도를 좋아하지만
밥에 비벼먹어본적은 없어서;;;;
(편식이 심한 타입 ㅋㅋ)

그런데 도깨비나무를 다녀와서는
완전 반해가지고 집에서도 해먹고 있음



인기메뉴는 갈비찜이예용~
여기에 갈비찜을 주로 먹으러 온다고
했지만 저는 아보카도밥 편입니다!!

그래도 주문은 인기많은 갈비찜과
아보카도 주문했어요^^

고추다대기를 따로 주시는데
청양고추를 좋아해서 더 달라고
요청했더니 한그릇 더 주셨어요^^



이미 갈비찜에도 청양고추가 가득^^
매콤한 향이 가득하더라구요.
그래도 또 뿌려먹음요 ㅋㅋㅋㅋㅋㅋ

갈비찜이 푹 익혀서 그런지
씹기도 전에 분해가 되요!

간도 적당하고 그래서 다들 좋아하는구나
느낄 수 있는 맛이였어요^^



그리고 내사랑 아보카도밥.
사실 들어간게 김이랑 계란 아보카도 간장
이정도 밖에 되지 않는데
적당히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집에서도 따라 먹어봤는데
완벽하게 이맛은 아니였어요;;;;;

처음 여기를 들어가면
카페인가 싶을 정도로 분위기가 좋은데
맛도 괜찮아서 앞산 맛집이 된거 같아요^^

보통을 브런치카페가 많거든요.
그런데 차별적으로 갈비찜이라니 ㅋㅋ
신선하기 그지 없었네요^^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보니깐
또 아보카도밥이 생각나네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