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허벌라이프 한정판! 헤어바디 세트 :)

sweet.jh 2019. 12. 6. 11:06



허벌라이프에서 한정판으로 헤어바디세트가
출시되었어요^^


허벌라이프 바디 헤어 제품들은
모두 파라벤과 썰페이트가 포함되지 않아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당!

그런 제품들이 세트로 출시되어서 넘넘 좋으네요^^




한정판이면 달라야되지 않겠습니까^^

샴푸, 컨디셔너, 워시, 크림, 수딩젤
요렇게 바디에 필요한 모든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한정판에만 들어있는 특별한 선물
바로 휴대용기입니당^^



실리콘타입으로 되어있는 휴대용기가 포함되었어요.

물론 안에 들어있지는 않습니다
그냥 용기만 있어용 ㅋㅋㅋㅋㅋ



그 이유는 원하는 자리에 원하는걸 담으라고
그랬나봅니당^^

제가 좋아하는 색깔들에 이쁘게 담아뒀어요.

여행갈때 챙겨가면 넘 좋을꺼 같은
허벌라이프 한정판! 헤어바디세트^^

아직 품절되지 않았으니 얼른 연락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