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출산후살빼기로 10키로 뺀 실제 후기 맞음!

sweet.jh 2019. 4. 5. 04:01

출산후살빼기로 10키로 뺀 실제 후기 맞음!

 

 

 

출산후살빼기를 통해서 10키로를 감량하고

6개월째 유지중이고

앞으로도 계속 유지할 양쌤이예용!

 

MSG 없이 저의 출산후살빼기 후기를 털어볼께요^^

 

 

 

임신 중이였으나....

둘째라서 그른지 숨만 쉬어도 살이 찌고

또 아이는 왜 이렇게 쑥쑥 자라는지...

 

어쩔 수 없이 다이어트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살이 이렇게 살이 쪄있었네요.

 

하....

 

진짜 억울하기 짝이 없었음...

 

 

 

아이도 크고 양수도 많았으면

출산하고 살도 많이 빠져있어야 했는데

계속 이상태임....

 

아놔~ 배는 왜 이렇게 나온건지...

 

증말 또 막 억울하기 시작하고

늦둥이 둘째라서 육아도 다시 하는 기분이고

늙어서 임신해가지고

몸상태도 말이 아니고....

 

암튼, 증말 스트레스 만땅이라

출산하고 나서 술도 좀 먹고 방탕하게 살 예정이였으나

방탕은 커녕 사람답게도 못살아가지고

출산후살빼기를 빠르게 시작했어요

 

 

 

 

그 결과 지금의 모습으로 뾰로롱~

 

뱃속부터 컷던 우리 2호는

지금도 여전히 큼 ㅋㅋㅋㅋㅋㅋㅋ

8개월인데 12키로 나감.

 

내 허리도 같이 나갈뻔 했으나

다행히도 출산후살빼기로 10키로를 빼놓아서

허리랑 무릎이 살았네요 ^^

 

 

 

 

 

출산하고 나서 딱 60키로 였는데

출산후살빼기를 통해서 10키로 감량하고

50키로가 되었어요^^

 

살을 빼고 나니깐 사람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출산하고 빠르게 임신전의 모습으로 돌아가니깐

다이어트 문의가 진짜 많으네요^^

 

출산하고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진짜 많으시죠 ㅠㅠ

 

그 마음 잘 알고 있기에

어떻게 빼야지 뺄 수 있는지

개인별 맞춤 관리를 해드리고 있답니당!

 

 

 

 

출산후살빼기는 먹으면서 빼는 방법이라

어떤걸 먹는지 결정하는 것부터

출산후살빼기의 시작이예요^^

 

예전에는 무조건 적게 먹고 운동하라고 했으나

요즘은 그렇게 해서 오히려 몸이 상하게 됩니다 ㅠㅠ

 

예전과 다른 영양불균형이 심각하고

몸에 필요한 영양소는 부족하고

필요없는 영양소는 과잉이 되다보니깐

뭘해도 살이 잘 안빠짐!

 

그래서 나에게 꼭 맞는 영양을 채워주면서

살을 뺄 수 있도록

처음부터 플랜을 제대로 짜드린답니다^^

 

 

 

 

플랜을 제대로 짰다면

그후는 잘 먹을 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출산후살빼기는 먹어서 빼는 방법이라

어떻게 먹는냐 역시 감량의 결과가 달라진답니당!

 

나의 생활패턴, 필요한 단백질량을 계산해서

먹는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출산후살빼기를 그냥 먹는거라고 생각하고

사용방법 다 나오는데

관리가 뭐 필요하냐고 생각하고

오픈마켓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저렴하니깐요....

 

하지만 오픈마켓에서 판매하는건

정품인지 아닌지 알 수 없고

관리를 받을 수 없어서 자기에게

꼭 맞는 먹는방법을 찾을 수 없답니다.

 

 

 

실제로 출산후살빼기 관리를 받지 못해서

살이 안빠져서 오히려 손해입니다.

 

그래서 출산후살빼기는

정식 코치이자 살을 빼본 저와 함께 하는게

빠른 감량을 하는 비법이지용^^

 

기승전양쌤 ㅋㅋㅋㅋ

 

 

 

아. 혹시 피해를 입을 수도 잇으니깐

정식 사이트 정보 알려드려용^^

 

제 사이트 역시 본사에서 인증하는 정식사이트니깐

사기인가?? 걱정하지 말고

구매하시면 됩니당!

 

 

 

 

 

출산후살빼기를 저랑 하시는 분들의 결과예요^^

 

제가 한 방법 그래도 알려드렸더니

이렇게 잘 빼주시고 있답니당!

 

 

 

무조건 굶는거 아니고

무조건 먹는걸 참아야 하는거 아니라

출산맘들도 충분히 육아하면서 할 수 있어서

출산후살빼기로 딱이쥬^^

 

그리고 저의 노하우 한스푼이 더 해져서

제대로 된 출산후살빼기가 된답니당!

 

우리 함께 고민이였던 출산후 남은 살들을 빼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