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출산후살빼기 * 모유수유중에도 가능^^

sweet.jh 2017. 4. 5. 08:14

 

출산후살빼기 * 모유수유중에도 가능^^

 

 

임신했을때 20키로가 쪘지만

다들 날씬해보인다고 했고

스스로도 그렇게 찐건 아니라고 생각했고.ㅋㅋㅋ

아이가 나오면 괜찮을꺼라고 했었어요.

 

그리고 다행히도 모유수유를 하면서

체중이 빠지니깐 살만하더라구용^^

 

그럼에도 불구하고 출산후다이어트를 시작한 이유가

마지막 8kg가 죽어도 안 빠지는거예요

 

68kg까지 쪘고 12kg까지는 무난히 빠지더니

56kg에서 안움직이는거예요.ㅠㅠ

그게 한 3개월쯤 가다보니깐

불안하기 시작했고 주변에서 마지막살은 잘 안빠진다고 해서

출산후살빼기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저도 개인적으로 집에서 출산후살빼기를 했을때는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면 되는 줄알고

닭가슴살에 밥 양을 줄이고 해서

살을 뺐는데 그게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았거든요.

 

운동이라는 숙제가 있었지만

독박육아다 보니 아이를 두고 운동할 시간도 없었고

집에서 하는 런닝머신으로는 택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육아하면서 할수 있는 출산후살빼기를 찾다보니

결국 먹으면서 빼는 방법으로 돌아오게 되네요.

 

 

출산후살빼기 먹는 방법은 개인차가 조금씩 있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쉐.이.크를 밥대신에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서 시작해요.

 

처음에는 지금먹는 것보다 많이 먹는거 같아서

불안했는데 칼로리도 엄청 낮고

영양소도 풍부해서 안심하고 먹었답니다^^

 

출산후살빼기로 먹는 쉐.이.크가 다행히도 나의 입맛에 맞아서

넘넘 맛있게 먹었던것도 한 몫했던거 같아용.ㅋ

너무 맛있어서 가끔은 한잔씩 더 마셨는데

살찌는줄 알고 걱정했는데

오히려 살이 빠진다고 하니깐 넘 좋은거 있죵^^

 

혼자서 출산후살빼기를 할때 가장 힘든게 식탐!!

 

평소에는 잘 참다가도 한번씩 폭식을 하게 되더라구요.

의지가 이래가지고 어떻게 살을 빼냐

자책도 많이 했었는데 잘 안되더라구요.ㅠ

 

출산후살빼기를 하는 동안은

한번도 폭식하지 않고 잘 넘겼어요.

물론 남편과의 외식이 있긴 했지만 폭식은 노노!!

 

그 이유 중의 하나가 티 덕분이였던거 같아요.

마시면 먹고자하는 욕구가 떨어져서

출산후살빼기 하는 동안 군것질도 잘 안하고 폭식도 안했지요!!

 

 

출산후살빼기를 하면서 열심히 먹은 겔이예요^^

울퉁불퉁하던 라인이 싫었던 저였기에

라인을 살리고 싶어서 출산후살빼기로 먹기 시작한 겔이였는데

뭉쳐진 체지방이 빠지면서 라인이 살아났어용!

 

출산후살빼기로 사이즈를 줄이고 싶다면 함께 먹어요^^

 

 

출산후살빼기로 그렇게 원하던 48kg로 돌아왔어요!

 

출산후살빼기를 통해서 변한 저의 모습이예요^^

출산하고 죽어라고 안빠지던 살들은 이렇게 복근까지 만들게 되었네용!

ㅋㅋㅋㅋㅋ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사먹는건데 말이지용!!

속이 다 시원합니다^^

육아하면서도 틈틈히 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구요~ 

전체적으로 살이 많이 빠진것도 좋고

사이즈가 많이 줄어서

예전에 입던 옷을 모두 입을 수 있어서

그것도 참 좋으네용!!

 

출산후다이어트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카톡 hikanie 연락주세용^^

 클릭하면 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닷 ★

https://open.kakao.com/o/sPofU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