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출산후뱃살빼기 * 3개월에 18키로 감량

sweet.jh 2017. 4. 4. 08:02

출산후뱃살빼기 * 3개월에 18키로 감량

 

뱃속에 있던 아이가 태어났는데

배는 왜 계속 불러있는 것이며

호르몬의 문제라며 생각했던 식탐 역시

출산 후에도 계속 되는 있는지 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때 출산후뱃살빼기를 시작했어요.

다른건 모르겠지만 먹으면 먹은대로

나오는 배라도 없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행히도 3개월에 18키로를 감량하면서

거울을 봐도 스트레스를 안 받고 있답니다^^

 

 

 

제가 선택한 출산후뱃살빼기 방법은

먹으면서 감량하는 단백질쉐이크였어요^^

 

육아를 하고 있었고 모유수유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에게도 아이에게도 안전한 방법을

찾다보니 출산후뱃살빼기가 저의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출산후뱃살빼기로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서 감량했어요^^

 

다행히도 달달하니 맛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었고

먹고나면 포만감이 있어서

배고프지 않게 출산후뱃살빼기를 할 수 있었어요^^

 

 

 

출산후뱃살빼기를 할때 먹는게 젤 힘들었어요 ㅋㅋ

보통은 먹느걸 참는게 힘든데

출산후뱃살빼기로 먹을게 많아서 먹는게 젤 힘들었네요^^

 

특히 평소에 물이라고는 1도 먹지 않았던 사람인지라

티를 하루에 2리터 먹는 것는도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다행히도 티는 마시면 마실수록 더 마시고 싶어지는

물당김 현상이 있어서

힘들지 않게 2리터 3리터 4리터까지 마실 수 있었어요!

 

주변에서는 출산후뱃살빼기 하면서

뭘 그렇게 많이 먹냐고 했지만 ㅋㅋㅋㅋ

먹으면 먹을수록 살빠지는 재미에 더 열심히 먹었지용^^

 

 

 

출산후뱃살빼기 할때 강추하고 싶은 겔^^

 

출산한맘이라면 누구나 공감하겠지만

살이 중구난방으로 쪄있는 느낌으로 ㅋㅋㅋㅋ

울퉁불퉁하고 셀룰라이트도 장난이니였거든요!

 

그래서 출산후뱃살빼기 할때 겔을 함께 먹어주었거든요^^

 

뭉쳐진 체지방을 풀어주는 역활을 해서

울퉁불퉁한 살도 정리되고

특히 허리 사이즈가 줄어들었답니다^^

 

 

출산후뱃살빼기를 하는동안 가끔 먹을 일이 있을때는

키토산을 먹고 먹어주었어요!

 

들어오는 지방을 흡착해서 배출해주기 때문에

가끔 먹는 외식에서도 살아남아

출산후뱃살빼기를 할 수 있답니다^^

 

 

출산후뱃살빼기를 잘 했다고 생각한건

근육량은 유지하며서 체지방만 뺄 수 있다는 점이예요^^

 

보통은 근육과 수분이 빠져서 피골이 상접하게 마련인데

출산후뱃살빼기를 하고 나면

살쳐짐이 없이 살을 뺄 수 있는것도 이때문이죵!!

 

 

 

출산후뱃살빼기로 3개월만에 18키로를 감량했고

운동을 병행하면서 이렇게 수줍은 복근까지 만날 수 있었답니다^^

 

살이 빠지고 복근이 생기니깐

나 혼자서 새삼 뿌듯하고 혼자만의 자신감이 생겨서

옷사는 것도 넘넘 좋은 요즘입니다!!

 

혼자서 살을 빼는건 어려운 일이예요^^

함께 도와줄테니깐 출산후뱃살빼기 시작해보아요 !

 

 

클릭하면 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닷 ★

https://open.kakao.com/o/sPofUIt

(연결 안되면 카톡hikanie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