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단기간뱃살빼기 홀쭉한 배를 만나용 ♥

sweet.jh 2017. 3. 8. 02:52

단기간뱃살빼기 홀쭉한 배를 만나용 ♥

 

 

요렇게 있으면 아무도 나를 출산맘으로 안봐용^^

하지만 저에게도 굉장하던 시절이 있었고요!

아놔~ 부끄러우니 젤 밑에 공개하는 걸로 하고요 ㅋㅋㅋ

 

먹으면 먹은대로 나오는 배가 너무 싫었고

옷이 자꾸 배 위로 끌려오는 것도 싫고

여름에 또 래쉬가드 못입고 비키니 위에 옷을 입을려고 하니

서글픈 마음에 단기간뱃살빼기를 시작하게 되었지용!

 

열심히 하지 않았는거 같은데

단기간뱃살빼기로 판판한 배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이번 여름에는 래쉬가드 뿐만 아니라

비키니도 마음껏 입을 생각에 벌써 여름이 기다려지네용!

 

 

제가 한 단기간뱃살빼기 방법은 단백질쉐이크를 섭취하는것!!

 

단기간뱃살빼기를 처음 시작했을때

무조건 적게 먹고 운동해야지가 목표였는데

운동을 아무리 해도 식단관리가 안되니깐

도도리표더라구요!

 

그래서 좀더 쉽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단백질쉐이크를 알게 되었고

단기간뱃살뺴기를 시작하게 되었지용!!

 

 

 

특별히 내가 뭘 준비하지 않더라도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 맛있게 냠냠하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할 수 있어요^^

 

일반식사 역시 밀가루 빼고는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답니다!

 

나 혼자 식단관리를 할떄는 바쁘면 못하고

장을 보러가지 않으면 못하고 제약이 많았는데

이건 끼내때마다 물로 휘리릭 흔들어서 먹으면 되니깐

식사준비가 간편해서 넘넘 좋더라구요^^

 

맛과 포만감 역시 최고여서 단기간뱃살빼기 넘 쉽게했지용!

 

 

 

단기간뱃살빼기를 할때 굶으면 절대 안되고용!

아침점심저녁 꼭 챙겨 먹어야 하고

노폐물을 빼낼 수 있는 물을 많이 마셔야해요!!

 

원래 물을 1도 안마시는 여자였지만

단기간뱃살빼기에 포함된 티를 마시고는

물먹는 하마가 되었어요 ㅋㅋㅋ

 

억지로 마시지 않아도 마시면 마실수록 더 마시고 싶어졌고

마시다보니깐 화장실도 잘가고

입맛도 조절되고 살도 더 잘 빠졌어요!!

 

단기간뱃살빼기를 성공하고 싶다면 꼭 많이 마셔보아용^^

 

 

그리고 넘넘 맛있는 겔이예요^^

단기간뱃살빼기를 할때 단단한 나의 살을 말랑하게 만들어서

어느 곳 하나 부족함 없이 사이즈가 줄었어용!!

 

원래 살을 빼면 어느 쪽이 많이 빠져서 균형을 이루기 쉽지 않은데

겔을 먹어 준 덕분에 단기간뱃살빼기를 하면서

사이즈가 진짜 많이 줄어서 좋답니닷!!

 

 

 

완전 자극적이지만 ㅋㅋㅋㅋ

가끔 이렇게 먹을 날이 단기간뱃살빼기를 할때 찾아옵니다.

 

안먹는게 젤 좋지만

그래도 사회생활을 하는 여자다보니 ㅠㅠ

먹을 일이 가끔 생기는데 그럴때마다 키토산을 털어넣어

들어오는 지방을 흡수하지 못하도록 해요^^

 

단기간뱃살빼기를 계속 할 수 있었던 이유이지용!

 

 

단기간뱃살빼기가 좋은 이유는

근육이나 수분이 빠지지 않고 체지방만 쏙 빼준다는 사실!!

 

살을 뺄때 근육과 지방이 같이 빠지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을 많이 해야지

살쳐짐도 없고 요요도 안오거든요^^

 

단기간뱃살빼기를 하는동안 단백질쉐이크를 먹기 때문에

근육은 지키고 체지방은 빠지고!

단기간뱃살빼기를 하고 나서 제품을 먹지 않아도

살이 찌지 않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뚱뚱했던 저의 사진 공개!!

얼굴부터 완전 다른 단기간뱃살빼기 전후입니다^^

 

살이 쪘을때는 배를 가리기 위해서 늘 원피스

그것도 딱 붙는거 아니고 임부복 같이.ㅠㅠ

 

가끔 이렇게 입고 나가면 할매들이 임신했는교? 라고 물어봐서

나의 몸에 완전 열받았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나만의 자신감인 복근이 생기고

그 덕분에 프로필 사진도 35살에 찍어보고

아줌마지만 아줌마같지 않은 몸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체중을 줄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체지방을 빼는 단기간뱃살빼기를 시작해보세용!

제가 노하우 팍팍알려드릴테니깐 컴온 ♥

 

 

 

 

★ 클릭하면 무료상담 카톡으로 연결됩니닷

https://open.kakao.com/o/sdPAz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