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단기간뱃살빼기, 진정 이게 내 배인가?!

sweet.jh 2017. 2. 24. 03:10

 

단기간뱃살빼기, 진정 이게 내 배인가?!

 

 

제가 출산맘이라고 하면 다들 놀란답니다.

출산하고 나면 누구나 남는 흔적이 있길마련인데

저는 단기간뱃살빼기를 통해서

홀죽한 배를 가질 수 있게 되어서

흔히들 아가씨라고 불러줘서 너무 행복한 중입니다^^

 

출산하고 처음 밖에 나갔는데

아이와 함께가 아니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줌마라던지 애엄마라는 소리를 들었거든요~

더 굴욕적이였던건 임신하셨나봐요? 라는 오지랍 ㅠㅠ

 

배가 많이 나오긴 했지만 막상 들으니 너무 슬펐어요.

그래서 단기간뱃살빼기에 도전하게 되었고

18키로를 감량하고 홀쭉해졌어요^^

 

단기간뱃살빼기를 해야되는 이유!!

 

먼저 식단조절이 단기간뱃살빼기의 기본인데

내가 스르로 닭가슴살과 채소로 샐러드를 만들어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만

작심삼일으로 끝나게 되잖아요^^

 

하지만 이건 식단조절을 내가 직접 자서 하는게 아니라

식단을 짜드리고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고^^

 

식단을 신경쓰지 않아도 된답니다^^

 

식단이 아무리 훌륭해도 맛이 없으면

단기간뱃살빼기가 너무 힘들겠지만

단백질쉐이크는 달달하니 완전 맛있고용!

 

먹고 나면 포만감이 있기 때문에

지치지 않고 힘빠지지 않아요^^

 

그리고 배부르니깐 확실히 군것질은 줄어들더라구요!

 

 

 

단기간뱃살빼기를 할때 운동은 복근운동만 했어요^^

집에서 아이를 재울때 할일이 없으니

수시로 틈틈히 해줬을뿐

헬스장을 다니지 않고 단기간뱃살빼기를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입이 심심할때는 살안찌는 간식으로!

탄산음료 같고 초코바 같고

입을 만족시켜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용!!

 

 

그리고 단기간뱃살빼기를 할때 강추하는 겔이예요^^

 

겔 안에는 다당체라는 성분이 있어서

뭉쳐진 체지방을 풀어주는 역활을 하기 때문에

단기간뱃살빼기를 할때 진짜 도움이 되요!!

 

특히 아랫뱃살을 빼는데는 겔이 최고 최고^^

 

 

 

단기간다이어트를 하면 무조건 못먹는다고 생각하지만

가끔 먹을일에는 먹고 다녔어요^^

 

그리고는 살찌지 말라고 키토산도 함께 먹어주었지용!

들어오는 지방을 흡착해서 배출하기 때문에

단기간뱃살빼기에 지장을 받지 않고 외식을 즐길 수 있었어요^^

 

 

출산하고 심하게 안빠지던 살들은 단기간뱃살빼기를 통해서

18키로가 감량되면서 배도 홀쭉해졌어요^^

 

먹으면 먹은대로 나오던 배도 더이상 없어요!

아침 공복상태는 괜찮았지만

밥 먹고 나면 허리를 풀어야 했던 시절이 얼마전이였는데

지금은 먹어도 배가 나오지 않는

판판한 배가 되어서 내배가 맞나 수시로 만져보고 하네용^^

 

단기간뱃살빼기 저랑 함께 해봅시닷!!

제가 만든 노하우 다 알려드릴께용^^

 

톡이나 전화 모두 괜찮아요^^

기다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