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출산후뱃살빼기!! 늘어진 배 올려주기!!

sweet.jh 2017. 2. 17. 01:54


출산후뱃살빼기!! 늘어진 배 올려주기!!



안녕하세요^^

예전 사진을 보면 정말 신기하네요.

나에게 이런 모습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 모습이 전혀 상상되지 않고

기억이 나지 않아요 ㅋㅋㅋ


그리고 되돌아가고 싶지도 않고요^^


임신중에는 누구나 살이 찐다고 하지만

저는 유독 많이 찌는 바람에

배는 다 트고 늘 배가 찢어지는 그런 느낌이였지유 ㅠㅠ




출산 후에도 여전히 배는 툭 튀어나와있어서

설상가상으로 탄력까지 없어서 축늘어지더라구요.


먹으면 먹은대로 튀어나오고

탄력은 없고 살은 안 빠지고

도저히 안되어서 출산후뱃살빼기를 시작하게 된거죠.


저절로 빠질꺼라는 기대는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듯;;;;;



출산후뱃살빼기는 당연히 단백질쉐이크로 시작했지유.


모유수유중에도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아이 걱정없이 진행할 수 잇었고

운동을 따로 하지 않아도 살빠지는대는 지장없음!!




오늘자 눈바디예요^^

물론 체중도 정말정말 많이 빠졌지만

사이즈가 많이 빠져서 

출산후뱃살빼기를 끝낸 후에는 눈바디로

나의 몸상태를 체크해주고 있어요^^


신기하게도 출산후뱃살빼기를 하고나서도

요요없이 잘 유지하는게 신기해요!!


빵도 먹고 라면도 먹고 피자도 먹지만 유지가능 ♥




출산후뱃살빼기는 어렵지 않아요^^


저처럼 육아맘들에게 딱일 수 밖에 없는게

아이를 케어하다 보면 내입에 떠먹을 밥은 대충대충

그래도 모유수유는 해야하니깐

끊을 수 없는 미역국 ㅠㅠ


출산후뱃살빼기로 선택한 단백질은 물에 휘리릭 흔들어서

마시기만 해도 되니깐

어렵지 않게 밥을 챙겨먹을 수 있다는 점과

달달하니 맛있어서 자주 먹고 싶다는 점이지유~


따로 운동을 하지 않아도 출산후뱃살빼기를 할 수 있으니

정말 일석이조가 아닐 수 없어요^^




살을 뺄때 가장 스트레스를 받는게

못먹는다는 생각 때문인거 같아요~


출산후뱃살빼기를 할 때 누구나 생각했을텐데

안먹으면 더 잘 빠지겠지 싶어서

안먹고 안먹고 버티다가 터지는 경우가 많은데

그게 바로 출산후뱃살빼기의 실패의 지름길이지요!!


군것질도 해도 되고 배부르게 먹어도 되지만

예전처럼 기름진거 탄수화물만 안 먹으면 되요^^


말이 쉽지 라고 생각하겠지만

출산후뱃살빼기 관리를 받을때 

끊고 대체할 수 있는 것들을 알려주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출산후뱃살빼기를 진행할 수 있어용^^




어마무시하던 뱃살과 등살 팔뚝살 등등

사이즈가 늘어날대로 늘어나서

남편의 잠옷이나 입고 살아이야 했었는데

겔을 마시면서 사이즈가 진짜 많이 줄었어요^^


뭉쳐진 체지방을 풀어주는 역활을 하는 겔이라서

고민이였던 부위를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었지용

>_<




짠 앞도 뒤도 잘 해결된 저의 모습이지유^^

연말 파티때 였는데

다들 저의 뒷모습을 보면서

아이엄마 인줄 모르겠다면서 ㅋㅋㅋ

칭찬세례를 받았답니다!!




출산후뱃살빼기를 하면서 어쩔 수 없는 모임의 해결책은

키! 토! 산!


출산후뱃살빼기 한다고 안 먹겠다고 하는 순간

타켓이 되기 때문에 ㅋㅋㅋㅋ

적당히 분위기만 맞출 수 있으면 괜찮답니다!!


들어오는 지방을 흡착해서 배출해주는 키토산이 있으니

불안한 마음을 접어두세요!!

무턱 대고 먹었다가는 폭망하는 경우가 있으니

언제든지 저에게 물어보고 대비하시옵서소^^





출산후뱃살빼기를 통해서 18키로가 빠진 모습이예요^^


출산하고 나서 일주일 있다가 몸무게를 쟀을때

진짜 완전 충격적이였어요!!


아이의 무게와 양수의 무게도 상당했을텐데

만삭때랑 비교했을때 3키로 밖에 안 빠져있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면 빠져있겠지 싶었지만

출산후뱃살빼기가 아니였으면 결국 아줌마가 되었을꺼란 생각에

지금도 그때하길 잘했지 생각하고 또 생각한답니다^^


출산후뱃살빼기가 시급한 엄마들은 저에게 오십시오!!

확실하게 홀쭉~하게 만들어드릴께용~

저의 노하우 다 퍼드립니다 ♥



카톡 hikan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