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산후비만다이어트 성공!! 인생의 고민거리 해결^^

sweet.jh 2017. 2. 19. 17:32

산후비만다이어트 성공!! 인생의 고민거리 해결^^

 

 

아이를 출산하고 아이를 어떻게 키워야 하나 걱정하보니

산후조리에도 신경쓰지 못하고

나의 몸에도 신경쓰지 못하고 있더라구요.

 

어느 정도 아이가 크고 나서 나를 돌아봤을때

여자보다는 아줌마의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몸은 뚱뚱했고 피부는 푸석하고

얼굴은 피곤에 왜 이렇게 쩔어있는지

산후비만이 이렇게 무섭다면서

산후비만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스스로 할 수 있을꺼라는 생각에

운동을 끊고 인터넷에 나오는 식단조절을 하면서 시작했지만

결과는!! 누구나 생각하는 그런 결과가 나타났어요.

 

끊었던 운동은 가지 않게 되고

식단조절은 오늘은 괜찮겠지.. 오늘은 바쁘니까 핑계를 대면서

엉망진창이 되어가고 있더라구요.

 

산후비만다이어트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영영 빼지 못할것 같아서 단백질쉐이크를 먹게 되었고

그 결과 이렇게 뒷모습도 이쁜 아가씨가 되었네용!!

 

 

 

단백질쉐이크를 먹길 잘한게

일단 식단을 내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예요!

 

정해진대로 아침저녁은 쉐이크를 먹고

점심을 일반식사를 하기 때문에

내가 신경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식단관리가 되더라구요.

 

점심은 밖에서 먹어도 괜찮고

집에서 집밥을 먹어도 괜찮고

자유가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아서

산후비만다이어트하기 완전 딱입니닷 !!!

 

 

 

처음 산후비만다이어트를 할때 쉐이크만 먹어서

배가 고프지 않고 견딜수 있을까 싶었는데

먹으면 달달한게 맛있기도 했고

포만감이 있어서 배고프단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습관적으로 눈앞에 보이면 먹던

저의 먹던 습관도 산후비만다이어트를 하면서

포만감이 있으니깐 집어 먹지 않게 되더라구요^^

 

 

틈틈히 마셔준 티예요^^

 

원래 물이라곤 1도 안마시던 여자였지만 ㅋㅋㅋ

티는 향긋하고 부드러워서

먹으면 먹을 수록 더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마시다보니깐 노폐물 배출도 잘되고

살도 속도감 있게 빠져서 열심히 마셔주었지요!!

 

 

 

쉐이크와 함께 샐러드도 함께^^

 

산후비만다이어트를 하면

무조건 안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그러면 오히려 살이 빠지지 않아요!

 

예전에는 밀가루와 패스트푸드를 많이 먹었다면

산후비만다이어트를 할때는 건강한거 몸에좋은걸로

바꿔서 먹었을 뿐인데 살이 빠지더라구요!!

 

못먹는 스트레스 장난아닌데

산후비만다이어트로 먹으면서 빼니깐

꾸준히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지용 ♥

 

 

산후비만다이어트를 할때 정말 좋았던 겔이예요^^

 

겔이 허벅지사이즈만 줄여준다고 들었는데

저는 피부가 진짜 좋아지더라구요!!

 

푸석푸석하고 생기가 없던 피부였는데

마시고 나서 촉촉함에 아침마다 기분 좋았어요^^

 

먹고 안 먹고의 차이를 경험하고 나서는

산후비만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꼭꼭 챙겨먹어주었지용!!

덕분에 사이즈는 대박 줄음요^^

 

 

 

가끔 이렇게 먹는 날도 있지요^^

ㅋㅋㅋㅋㅋ

 

살을 뺀거 보면 다들 나보고 독하다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하는데

저도 사람인지라 먹을때도 종종 있었어요^^

다만 잘할때가 더 많아서

산후비만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었지용!!

 

먹을때는 불안한 마음으로 키토산 4알 털어넣어주엇어요^^

먹고 나면 들어오는 지방을 흡착해서

배출해주기 때문에 효과가 있지요^^

 

저 먹으니깐 주변 사람들도 달라고 해서

4알씩 투척해드렸지요 ㅋㅋㅋ

 

 

산후비만다이어트의 결과^^

 

출산하고 나서도 여전히 배가 똥실한 바람에 ㅠㅠ

어떻하면 가릴 수 있을까 고민했지만

지금은 더이상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산후비만다이어트로 총 18키로를 감량하고

성형했냐? 다른사람아니냐? 이야기를 들을 정도로 변신했답니다^^

저에게도 이런 날이 있네요!!

 

우울했고 어떻게 해야 산후비만다이어트를 탈출할 수 있는지

인생의 고민거리였는데 지금은 해결 완료^^

 

산후비만다이어트로 고민하고 있다면

저에게 오십시오!!

저의 노하우 팍팍알려드릴께요^^

 

 

★ 클릭하시면 채팅창으로 바로 연결 ★

https://open.kakao.com/o/sdPAz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