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바나나에 푹 빠졌네요^^

sweet.jh 2016. 5. 27. 07:11

 

바나나에 푹 빠졌네요 ^^

 

 

 

 

 

바나나를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듯하고 ㅋㅋㅋ

 

있으면 먹는 정도.

 

한송이를 사면 반은 버리는 정도 ㅋㅋㅋ

 

 

 

 

 

 

 

요즘 마트에 가면 바나나와 조인해서 만든 제품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막걸리 초코과자 ㅋㅋㅋ

 

갈때마다 품절사태까지 ㅋㅋㅋㅋㅋ

 

 

작년엔 허니버터가 대세였는데

 

올해는 바나나가 대세네요.

 

 

둘다 단맛이라는 점 ㅋㅋㅋㅋㅋㅋ

 

 

이건 어디서 들었는데

 

사람들의 스트레스 지수가 높을 수록

 

단맛을 내는 음식들이 많이 나오고 사랑 받는데요.

 

 

극단적인 맛이 몸에는 안 좋겠지만

 

순간에 스트레스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고 해서

 

앞으로도 단맛으로 나오는 제품들은 많을듯합니다 !!!

 

바나나 이야기 하다가 옆으로 셌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