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상인동 살빼는 곳, 에이치짐이 딱이넹 :)

sweet.jh 2016. 4. 14. 18:51

 

 

 

상인동 살빼는 곳, 에이치짐이 딱이넹 :)

 

 

 

 

살을 빼는건 저의 늘 숙명이긴 하지만 ㅋㅋㅋ

 

그게 제대로 되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혼자서는 절대로 뺄 수 없다는 생각에 운동을 다니기로 했어용^^

 

상인동 살빼는 곳을 검색하니깐

 

에이치짐이 효과가 좋다고 하길래 방문했어용!!

 

입구부터 후덜덜하네용 ㅋㅋㅋㅋ

 

 

 

 

 

상인동 살빼는 곳은 그룹피티를 주로 하는 곳이였어요.

 

혼자 운동하는게 아니라서 시간에 맞춰서 가면 되용^^

 

다행히도 시간이 고정된게 아니라서

 

맞는 시간에 언제든지 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첫 등록하면 보틀도 선물로 주신답니다!!

 

 

수분보충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주셔서 열심히 마셔주었지용 ^^

 

 

 

 

 

운동은 매일 다르게 진행되더라구요!!

 

한가지 운동만 하면 지루하게 되는데

 

매일 바뀌다 보니깐 재미있게 운동을 할 수 있었지용!!

 

 

 

 

 

보통 헬스장에서 피티를 받으면

 

식단조절 극단적으로 해서

 

물도 먹지 말라고 하는 곳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근육이나 수분이 빠져서 요요가 심해지던데

 

상인동 살빼는 곳에는 체지방을 뺄 수 있게

 

식단을 봐주셔서 넘 좋았어요^^

 

그 덕분에 어렵지도 않았고용!!

 

 

 

 

 

상인동 살빼는 곳에서는 맨손운동이라서

 

초보자도 쉽게 운동을 할 수 있어용^^

 

 

처음가도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이라서

 

못한다고 부끄럽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가면 갈 수록 강도가 높아져서 운동이 제대로 된답니다^^

 

 

 

 

함께 하는 운동이 이렇게 재미있는지 몰랐어요^^

 

화이팅 넘치게 웃으면서 함께 운동해서

 

꾸준히 상인동 살빼는 곳을 다니고 있답니다!!

 

 

 

 

 

짠!! 상인동 살빼는 곳에서 제대로 효과를 보고

 

체지방이 19.4%가 되었어요^^

 

꺄~~~ 인생의 최저 몸무게를 갱신하고 있답니다!

 

혼자서 헬스장을 다녔다면

 

이렇게 운동을 제대로 할 수 없었을텐데

 

쌤들이 식단까지 봐주시고

 

운동도 재미있게 알려주셔서 효과가 더 좋았던거 같아요!!

 

 

 

 

 

무료체험도 가능하니깐 신청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