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송현동 크로스핏, 운동효과 만점 ♥

sweet.jh 2016. 2. 24. 14:06

송현동 크로스핏, 운동효과 만점 ♥

 

 

 

 

 

이제 봄이 찾아오고 있는지 날씨가 변화무쌍하네요.

 

금방 눈이 내렸다가

금방 해가 떴다가

바람 불었다가

정말 날씨가 난리예용 ㅋㅋㅋㅋㅋ

 

 

이런 날씨가 지나가면 이제 곧 여름!!!

두둥!!

 

겨우내 찌워둔 살들을 빼기 위해서

노력해야할 때가 지금이 아닌가 싶어용 ㅋㅋㅋ

 

우리 함께 송현동 크로스핏에서 운동을 시작해보아요^^

 

 

 

 

 

 

송현동 크로스핏을 알게 된건

집앞의 전단지를 보고 처음 방문했었어요.

 

깔끔한 분위기도 좋았고

쌤들도 너무 친절하셨공~

운동도 당장 시작해야되어서 ㅋㅋㅋ

 

저렴한 가격으로 한달 등록했어요^^

그룹피티인데 한달에 99000원 밖에 안해서 좋더라구요!

 

 

 

 

 

운동은 거의 매시긴 있어서

언제든지 가면 수업을 들을 수 있어요^^

 

꼭 정해진 시간에 가야되는건 아니고

수업이 있는 시간에 맞춰서 가면

되니깐 나의 스케쥴에 맞게 다니면 되용!

 

 

 

 

 

송현동 크로스핏에서는 무조건 굶고 운동을 해라!

그렇게 살을 빼는게 아니라서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운동 중간 중간에도 물을 마시면서

수분을 보충하라고 이야기 해주시고

운동을 마치면 단백질 보충을 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식단도 매일 봐주시니깐 살이 절로 빠져요!

 

 

 

 

 

 

운동은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기 때문에

송현동 크로스핏에서 운동효과는 대박!!!

 

 

한타임 하고 나면 땀을 뻘뻘 흘리게 되더라구요.

짧은 시간에 열심히 운동해보긴 또 처음이네용 ㅋㅋ

하지만 재미있어요^^

 

 

 

 

 

매일 운동이 바뀌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운동할 수 있었거든요~

 

다른 운동을 하면 매번 똑같아서

루즈하기 쉬워지는데 매일 바뀌니깐

정신없이 운동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운동인원은 매시간 다르긴 한데

보통은 4~8명 정도 한번에 운동을 해요^^

 

많으면 화이팅이 넘쳐서 좋고

적으면 동작을 정확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지용!

 

 

 

 

 

 

송현동 크로스핏에서 운동한지 3개월

체중은 10kg 정도 빠졌어요^^

 

차근차근 빼둔 덕분에 살쳐짐도 없었구요~

요요도 없이 건강하게 살을 뺐지요!

 

혼자서 살을 뺐을때는 한달에 1키로도 겨우 뺐었는데

송현동 크로스핏에 다니면서

운동도 하고 식단도 체크 받으니깐

효과 대박이네용^^

 

 

 

무료체험도 가능하니깐 신청해보아요!

모두 즐겁게 운동하고 날씬해집시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