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대명동 헬스 그룹PT 재미있는 에이치짐 :)

sweet.jh 2015. 12. 7. 13:58

대명동 헬스 그룹PT 재미있는 에이치짐 :)

 

 

 

 

 

집근처에 있는 대명동 헬스를 알아보던 중에

발견한 에이치짐!!!

 

새해의 소원이 살빼기 였는데

한해가 끝나는 지금에서야 시작하네요 ㅋㅋㅋ

미리미리 숙제를 해놓으면 좋은데

이게 내맘대로 되지 않아서

춥고 움직이는 시기에 운동을 시작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못살아!!!

 

 

 

 

 

집에서 한 15분 정도 걸어가면

한영아동병원 맡은 편에 있는 아디다스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는 에이치짐이예요^^

 

가깝다면 가깝고 멀다면 멀고 ㅋㅋ

귀나치즘을 뚫고 오게 만드는 쌤들이 있어서

매일매일 방문 중이에요^^

 

 

 

처음 가면 무료체지방측정을 해주시는데

두둥!!!

 

나의 겉모습이 아닌 속을 볼 수 있어서

충격적인 순간이 아닐 수 없었어요~

이렇게 체지방이 많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많아서

당장 등록해서 운동을 시작했어요!!

 

 

지금 행사 중이라서 그룹PT를

한달에 99000원으로 운동할 수 있답니다!!

짱짱^^

 

 

 

 

 

샤워시설도 있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운동은 그룹PT로 진행되기 때문에

런닝머신이나 근력운동을 할 수 있는 기구는 따로 없고

마루바닥만 덩그라니 ㅋㅋㅋ

갈때 깨끗한 신발이랑 운동복 입고 가면 되용^^

 

 

 

 

 

반신욕도 할 수 있어서 원하면 신청하면 되요.

 

회사일이 힘들거나 운동이 하기 싫을때는

반신욕 통에 들어가서

쌤들이랑 수다를 떨면서 하고 즐기다 옵니닷!!

 

 

 

 

운동은 그룹피티로 진행되기 때문에

쌤이 알려주는 방법만 따라하시면 되요 ㅋㅋㅋ

 

개인PT는 좀 부담스러운데 그룹PT는 함께 하는거라서

즐겁게 즐길 수 있는게 대명동 헬스의 장점^^

 

 

 

 

 

운동은 매일 조금씩 달라져요.

그래서 지루하지 않아서 좋구요.

 

제가 매일매일 가는 이유이기도 해요^^

지루한걸 잘 느끼는 타입이라서

한가지를 꾸준히 못하는데 매일 운동내용이 바뀌니깐

재미있어서 더 열심히 다닌답니다!!

 

 

 

 

 

대명동 헬승에 다니기 시작한지 2개월만에

끔찍하던 체지방이 뚝 떨어져서

표준인이 되었어요^^

 

운동을 꾸준히 했고

쌤이 알려주는대로 식단을 챙겨서 먹었을 뿐인데

나이스하게 살을 뺄 수 있어서 넘 좋았지용 ♥

 

 

혼자서 할때는 힘들기만 했던 운동이였는데

쌤의 코치를 받으면서 운동하니깐

즐겁고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었어요^^

 

운동과 덤으로 체중이 빠져서 행복한 연말을 보내고 있답니다!

모두 저와 함께 운동해보아용^^

 

 

 

무료체험도 가능하니깐 신청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