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김치찜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음^^

sweet.jh 2016. 2. 16. 23:48

생김치는 좋아하지 않는데 ㅋㅋㅋㅋ

김치찌개, 김치볶음, 김치수제비 등등....

김치로 만든 음식은 격하게 좋아하는 편이예요^^

 

같은 종류의 음식이지만

편식하는 나란 여자 ㅋㅋㅋㅋㅋ

 

 

 

 

 

이 김치찜을 먹은지도 벌써 10년이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금방 생기고 금방 사라지는 음식점과 다르게

여기는 오랫동안 한 곳에서 장사를 하는 곳이예요.

그래서 더 맛있고 더 애정하는지도^^

 

그리고 맛도 괜찮구요!

점심 시간만 되면 웨이팅을 할 정도로

매우 붐비기도 하지욤 ^^

 

 

여기는 김치찜과 함께 김치찌개를 해요^^

 

2명이서 가면 1인분씩 주문할 수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지요.

 

 

 

 

 

김치찜^^

저렴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잘 익은 김치를 만나기란 쉽지 않지요.

고기도 푹 삶아서 그런지

잘라먹지 않아도 술술 넘어간답니다.

 

 

 

 

 

한상 가득^^

양도 푸짐하고 공기밥도 추가되고.

김치찌개의 마지막은 라면사리로 완성된답니다.

 

히히.

 

점심메뉴로는 정말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