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에이치짐에서 그룹운동하고 살빠짐!!

sweet.jh 2015. 11. 19. 13:04

동네에서 술만 먹을 줄 알았지

운동이라곤 1도 못하던 여자인디.ㅋㅋ

 

에이치짐을 만나서 운동 좀 해본 여자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방구석에 배깔고 누워있던 저를 일으켜세운

에이치짐을 평생 다니라고 할 정도!

나 이미지 왜 이럼??

 

 

암튼! 술만 먹을 줄 알았지만

술을 너무 많이 먹다보니 배가 점점.ㅠㅠ

20대에는 아무리 먹어도 괜찮더니

30대가 되니 ㅋㅋㅋ 완전 몸이 쓰레기임.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운동이라도 하면서 인간다워져야겠다고

생각하고 그룹운동을 등록했어요.

 

사실 헬스장에서 개인PT를 받을 생각이였는데

나의 주머니 사정과 맞지 않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저렴한 곳이 없나 찾다가 그룹운동을 알게 되었거든요.

한달에 99,000원 빠이 안해서 당장 등록했어요!!

 

 

 

 

상담받고 생각보다 많은 내장지방과 체지방을 보유하고 있어서

충격을 받고 살도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빼보기로 했지요^^

 

운동을 1도 안해본 여자라서 가서 어색어색하게 있었는데

쌤들이 편안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혼자라도 잘 적응하고 다니기 시작했어요^^

 

 

 

운동은 한타임에 40분 정도로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짧은 시간이였지만 유산소랑 근력운동을

번갈아가면서 하다보니 운동강도가 장난아니예요^^

한타임할때마다 헉헉거리며 해요.

 

 

 

매일 다른 내용으로 운동을 하기 때문에

매일 가도 지겹지 않게 할 수 있는게 에이치짐의 매력이예요!

 

 

 

 

그 덕분에 에이치짐에서 3개월 동안 하면서

복부에 끼인 지방도 빼내고

체지방도 30%에서 20.8%까지 내려오게 되었답니다 >_<

 

확실히 체지방이 빠지고 근육량이 느니깐

덜피곤하고 체력도 좋아지고^^

꾸준히 에이치짐에서 그룹을 할 예정이랍니다!!

 

 

무료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니 연락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