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서부정류장 근처 괜찮은 헬스장 ^3^

sweet.jh 2015. 9. 10. 14:15

 

 

서부정류장 근처 괜찮은 헬스장 ^3^

 

 

 

 

요즘 다니고 있는 서부정류장 근처 헬스장이예요^^

재미있는 문구들이 가득해요!

 

체중계가 말을 할 줄 알았다면

나에게 매일 욕했을지도 ㅋㅋㅋㅋㅋ

요즘 안 먹는데도 살이 찐다면서

맨날 걱정하면서 맛집투어를 다녔거든요.

 

평소에 식사량이 많지 않아서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고 생각했고

많이 먹고 살이 안찌는 사람들을 보며 억울했어요.ㅠ

 

다시 태어나긴 힘드니 살아있을때까지는

노력이나 해야겠다고

운동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랍니다!

 

 

 

 

 

빨간 문이 인상적이에요^^

인상적인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시설 베리굿!!

엄청 새련되고 이쁘더라구요^^

 

 

 

 

 

샤워시설도 있어서 완전 좋음!!

운동하고 씻고 집에 가서 쉬면 끝^^

 

 

 


 

운동도 재미있어요^^

크로스핏으로 그룹운동을 하는데

매일 운동 수업도 바뀌어서 지루할 틈이 없어요.

 

처음에는 근육통도 생기고 했지만

하다보니깐 편안해져서

요즘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 열심히 하고 있어요!

 

코치쌤들도 완전 친절하고

재미잇어서 매일 가고 싶은 헬스장이에요^^

 

 

 

 

운동이 힘들면 반신욕도 할 수 있어요^^

 

시원하게 피로회복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갈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답니다 ♥

 

 

 

 

 

제휴도 있어서 ㅋㅋㅋㅋ

운동복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용.

뭐든 장비빨이 중요하잖아요^^

 

 

 

 

3개월동안 서부정류장 근처 헬스장에 다니면서

체지방이 20.8%로 변신^^

 

처음 갈때만해도 체중만 좀 빠지면 좋겠다 싶었는데

샘들에게 식단관리도 받고

영양상담도 해주셔서 체중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거든요.ㅋㅋㅋㅋ

 

그래서 체지방에 집중했더니 체지방이 엄청 빠졌어요^^

꺄울~~~`

 

재미있고 운동하면서 살도 빼주는 서부정류장 헬스장 강추드려용!

 

 

 

 

무료체험도 가능하니깐 신청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