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성당동 크로스핏 ★ 재미있게 운동하고 살빼기^^

sweet.jh 2015. 9. 6. 23:22

 

성당동 크로스핏 ★ 재미있게 운동하고 살빼기 ^^

 

 

 

 

안녕하세요^^

어릴때는 2~3시간씩 운동하면서 살을 뺐는데

이제 늙었는지 도저히 그렇게는 안되겠고

단시간에도 운동이 잘 되는 방법을 찾다가 크로스핏을 알게 되었어요.

유산소랑 근육운동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짧은 시간에도 운동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고 해서

집 근처에서 크로스핏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니.

 

성당동 크로스핏으로 에이치짐이 있더라구요^^

 

 

 

 

상담을 받으러 들어가게 되었는데 대박!!

 

완전 넓고 시설도 완전 좋더라구요^^

샤워시설이 있어서 퇴근 후에 씻고 갈 수 있어서

더더 좋은 에이치짐이였어요!

 

상.담을 받고 당장 3개월 등록했어요^^

한달부터 등록할 수 있는데

3개월하면 저렴해지고 선물도 주시기에.

3개월은 해야지 하면서 등록했어요!

 

 

 

 

 

운동은 그룹피티로 진행되고

수업의 내용은 크로스핏이긴 하지만 매일 달라져서

재미있게 운동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매일 똑같은 운동을 하면 질리는데

갈때마다 수업내용이 다르니깐

재미있고 코치쌤들도 많아서 다양한 수업을 경험해용!

 

운동은 꾸준히 가는게 중요하는데

수업내용 좋고 코치쌤들도 다들 친절하고

유쾌하신 분들이라서 매일 가고 싶은 곳이랍니다^^

 

 

 

 

운동은 오전오후저녁타임인데.

아무래도 저녁타임에 운동시간이 몰려있어요^^

 

저도 퇴근하고 시간에 상관없이

다니고 있답니다^^

특별한 일이 없으면 7시 20분 타임을 듣고 있으니

저랑 함께 운동하고 싶은 분은

그때 와서 같이 차라도 한잔하면서 운동해용.ㅋ

 

 

 

 

성당동 크로스핏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대박인 이벤트는 소개킹!!

무려 에이치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만원짜리 쿠폰을 주세요^^

 

매일 운동하러 가니깐

친구가 그거 재미있냐면서 같이 가자고 했을뿐인데

소개한게 되어서 만원쿠폰 받음.

ㅋㅋㅋㅋㅋ

신나용^^

 

 

 

 

 

성당동 크로스핏에서 운동한지 3개월이 지난 저의 몸무게예요^^

평생에 가져보지 못한 몸무게인 46.2kg !!

 

예전에는 이런 몸무게를 가진 사람들을 보면

사람이냐며 부러워했었는데.

ㅋㅋㅋㅋㅋ

살을 빼고 이렇게 가져보니 행복하네요^^

 

성당동크로스핏에서는 일주일에 한번

체지방을 측정하고

수업이 끝나면 근육손실을 막기 위해서

단백질쉐이크까지 주시기 때문에 살이 정말 잘 빠져요!

운동으로 살을 못뺀다는 편견은 버려용 >_<

 

 

 

 

무료체험도 가능하니깐 연락해보아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