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다리붓기빼는법, 한달 총결산♥

sweet.jh 2014. 11. 1. 13:00

다리붓기빼는법, 한달 총결산♥

 

 

다리붓기빼는법으로 살도 빼고 붓기도 잡았어요!!

 

 

다리붓기빼는법을 알아보던 중에서

살도 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시작!!

다리붓기도 빼고 살도 빼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었어요^^

 

하는 일이 매일 서서 하다보니깐

저녁만 되면 굵은 다리가 더 퉁퉁 부으니깐

신발도 맞지 않고 다리도 아프더라구요.

늘 주무르고 베개에 다리 올리고 자고 해도

큰 효과 없길래~ 제대로 풀어봐야겠다고 생각해서

다리붓기빼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거든요.

호호. 붓기도 빼고 살도 뺄 수 있는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가 있더라구요.

 

들어봐서 알고 있었는데 다리 붓기도 빼주는 군요!

정말 효과 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다들 한다고 하니깐 해보고 싶어서

한달동안 진행했는데 10키로나 빠졌어요^^

대박!!!

 

 

 

블로그를 보다가 괜찮은 후기를 발견하고

그곳에서 관.리 받고 싶어서 문의했어요^^

 

언니가 무진장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감량의 노하우도 많으셔서

저의 살을 꼭 빼주실꺼 같아서 당장 신청했어요.

저에게 맞는 구성을 추.천 받았고

다음날 바로 택배로 다리붓기빼는법 제품을 받았어요^^

 

깨끗하게 포장되어서 보내주셨어요.

제품은 모두 정품이였고

사은품 역시 다리붓기빼는법에 도움이 되는 걸로

챙겨서 보내주셔서 감사했어욤 'ㅂ'

 

 

 

 

 

제품을 받고 나서 언니가 먹는방법을 알려주셨어요.

아침저녁은 밥 대신에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했어요^^

회사에서 나오는 밥 그냥 양 줄이지 않고 먹었어요!

너무 안 먹어도 살이 안빠진다고 해서 잘 챙겨 먹음요~

 

다리붓기빼는법을 가능하게 하는건

바로 셀.유.로.쓰.라는 알갱이 제품이였어요~

먹어보니깐 대박!!

다음날 일어났는데 다리가 덜 붓더라구요!!

이렇게 간단하게 붓기가 잡히다닛.

이렇게 좋은게 있는 줄도 모르고 고생스럽게

다리 주무르고 난리도 아니였네요!!

 

다리붓기가 잡히니깐 컨디션도 너무 좋으네요~

천국을 맞이했음!!

 

 

 

 

 

 

다리붓기빼는법으로 다리 사이즈를 줄이게 된

알.로.에.겔이예요^^

다리가 부은게 누적되다보니깐

그게 다 살이 되어버린거 같더라구요.ㅠ

그래서 이번 기회에 붓기도 잡고

다리도 날씬하게 만들어보고 싶어서

함께 먹어준 겔이에요^^

 

음료수 처럼 마실 수 있게 되어있는데 맛은 합격!!!

어쩜 이리도 맛있는지 술술 마셨네요~

 

 

 

 

평소에는 식사량이 많지 않아서

저보면 살 전혀 찔꺼 같지 않은데 신기하다고 해요.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 아니냐면서요

하지만! 제가 살찌는 이유가 ㅋㅋㅋ

 

서비스직에 있다보니 사람을 상대해야되고

일은 많고 야근도 많고 해서

집에 돌아오면 치느님을 섬길 수 밖에 없었어요~

몇번은 괜찮았지만

이게 몇달을 반복하다보니깐 살이 올라요.

세상에 살안찌는 체질도 물만 먹어도 찌는 체질도 없는듯요.ㅋ

그냥 많이 먹어서 찐거였어요!!

 

다리붓기빼는법을 할때도 걱정했었는데

허.벌.티를 마시면서부터 치느님과 이별했고

야식과 폭식을 자제할 수 있게 되었어요^^

평소에 물을 잘 안먹던 저도 4리터씩 막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니깐 힘들지 않게 식욕조절도 할 수 있었어요!

 

 

 

 

 

 

한달동안 다리붓기빼는법을 통해서

10kg를 감량하고 날씬한 다리를 보유하게 되었어요.

과거의 사진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면

정말 똑같은 사람맞냐고 할 정도로 변했어요.ㅋ

코끼리 다리 탈출!!

 

제가 선택한 언니는 정말 관.리를 잘 해주셨어요^^

매일 같이 일기장 검사해주시고

어떻게 빼야지 더 잘 뺄 수 있는지 알려주시고

스트레스 받지 않고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주셨지용 >_<

 

다리붓기빼는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다면

담당언니 (카톡아이디 : hikanie)로 문의해보아요!

전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