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똥뱃살빼는법~공개♥

sweet.jh 2014. 10. 30. 19:45

 

똥뱃살빼는법~공개♥

 

 

똥뱃살빼는법을 어떻게 해서 성공했는지 공개할께요 >_<

 

 

똥뱃살빼는법으로 한달에 10kg를 빼고 날씬해졌어요^^

어릴때부터 다른 부분보다 배가 툭 튀어나와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였어요.ㅠ

 

목욕탕에 가면 임신했냐는 소리를 듣는 굴욕까지.ㅠㅠ

정말 궁디를 주차뿔라카다가 참았어요.

사실 늘 살을 빼왔는데 이 놈의 살은 빠질 생각은 안하고

살을 뺄때마다 더 많이 살이 쪄버리고~

똥뱃살빼는법이 저에게는 왜 이렇게 힘든건지

정말 답답한 마음에 제대로 된 방법을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알아보니깐 먹으면서 하는 단.백.질.쉐.이.크가 있더라구요!

오~ 대박!!! 이렇게 좋은 방법이 있었다니^^

당장 시작하고 한달만에 10kg를 감량하게 되었어요~

 

 

 

 

언니랑 상.담을 통해서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나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도록 도와주니깐 더 살이 잘 빠지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살을 빼면서도 똥뱃살을 집중적으로 뺄 수 있는

구성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한달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였구용!

 

언니가 다음날 바로 택배로 보내주셔서 똥뱃살빼는법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어요.

빠른 배송도 감사한데 사은품도 잔뜩 챙겨주시고^^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사은품도 모두 살빼는데 도움이 되는 것들이여서

똥뱃살빼는법을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었거든용!!

 

 

 

 

 

 

 

제품을 확인하고 났더니 언니가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아침저녁은 식사대신에 먹는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 되는데 밀가루 빼고는 자유롭게 먹으라고 해서

주말 약속은 점심에 잡았고 먹고 싶은건 점심으로 먹어서

스트레스도 받지 않고 똥뱃살빼는법을 할 수 있었어요.

 

아침저녁으로 먹는 쉐.이.크는 물에 먹는다고 하길래

배가 고프면 어떻하지 맛이 없으면 어떻하지 걱정했지만

언니가 알려주신 노하우로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관.리 잘하는 곳을 선택하라고 하나봐용!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으니깐 한달동안 꾸준히 할 수 있는듯해요 >_<

 

 

 

 

 

똥뱃살빼는법에서 빠질 수 없는 알.로.에.겔이예요^^

이걸 먹는 이유는 사이즈를 줄이기 위해서예요.

사실 쉐.이.크 만으로도 살을 뺄 수 있지만

좀더 사이즈를 많이 줄이고 싶다면 겔과 함께 먹는게 좋아요.

저도 처음에는 쉐.이.크만 먹을까 했었는데

겔과 함께 먹으니깐 뱃살도 더 빨리 빠지더라구요^^

전체적은 사이즈 감소까지!!!

 

음료타입이라서 마시기도 편하고

마시고 나면 사이즈가 줄어들고 완전 좋아욤 'ㅂ'

 

한달동안 하면서 효과 제대로 보니깐 욕심이 나서

한박스 더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언니가 한병 더 서비스로 주셔서 마음껏 겔을 먹을 수 있었어요!

 

 

 

 

살을 빼본 사람은 알겠지만 아무리 배가 부르고 괜찮아도

식탐을 잡기란 쉽지 않아요~

가만히 있으면 군것질이 생각나고 그러다보면

먹는게 더 좋으니깐 살을 빼는 것을 포기하곤 했거든요.

 

하지만 이번에는 허.벌.티를 마시면서

입맛까지 완전 바꿔버렸어요^^

 

처음에는 물마시는게 힘들어서 1리터도 겨우 마셨지만

허.벌.티는 물보다 훨씬 마시기 편하고

마시다보면 자꾸 들어가서 부담없이 많이 마실 수 있었거든요!

하루에 4리터씩 꼬박꼬박 먹었더니

군것질이 생각나지 않았고 더이상 살찌는 음식들이 안땡겼어요~

오~ 신기방기♥

 

똥뱃살빼는법이 끝난 지금도 여전히 바뀐 입맛으로 살아가도보니깐

살도 안찌고 몸도 건강하고 넘 좋습니닷!!!

 

 

 

 

한달동안 똥뱃살빼는법을 통해서 10키로가 빠진 저의 모습이예요^^

정말 이렇게 말라보긴 처음이네요!!

기대도 안했는데 한달만에 사람이 바뀌었어요~

똥뱃살배는법의 후기를 볼때마다 거짓말일꺼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제가 해보니깐 이보다 좋은 방법은 없다고 생각해요^^

정말 최고예욤 'ㅂ'

 

혼자서 했다면 힘들었겠지만

한달동안 담당언니가 저를 관.리해주셨기 때문에

이룰 수 있는 변화라고 생각해요^^

 

한달동안 제대로 먹고 제대로 관.리 받은 덕분에 요요에서도 해방되고

단기간에 살이 빠졌지만 살쳐짐도 없고^^

정말 껍질을 까고 나온 느낌이라고나 할까요.ㅋㅋㅋ

이런 변화된 모습을 보고는 친구들도

서로 똥뱃살빼는법을 하겠다고 요즘 난리랍니다^^

 

똥뱃살빼는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다면

담당언니의 카톡아이디 (hikanie)로 문의해보아용!

그럼 전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