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임신중다이어트, 서럽지만 해야됨.ㅠ

sweet.jh 2014. 11. 6. 15:35

 

임신중다이어트, 서럽지만 해야됨 ㅠ

 

 

원래 먹는것을 워냑 좋아했지만.

참아가면서 평생을 조절해왔거든요.

6시 이후에는 금식!

조금이라도 찐다 싶으면 굶어가면서 조절해왔거든요.

정말 아무리 먹어도 살 안찌는 사람 미워ㅠㅠ

그러던 저에게도 축복이 내렸어요^^

임신♥

 

평생에 몇번 있지 않는 합법적으로 먹을 수 있는 시간!!

정말 초반에 너무 달렸나요.ㅠㅠ

살이 너무 많이 찌는 바람에 경고 받았어요.

아직 임신기간이 4개월이나 남았는데

벌써 먹는게 스탑되다닛!!! 정말 안습이예요.ㅠ

 

어쩔 수 없이 임신중다이어트를 해야만 하네용.

아~ 더 먹고 싶다!!!

임신중에 마음껏 못 먹는건 정말 화가 나네요.

 

 

 

임신 6개월에 이미 배가 터질려고함.ㅋ

덩달아 팔뚝도 터지고 허벅지도 함께 터질고하네요.

이미 6개월차에 10키로 이상이 쪘고.

더이상 찌면 곤란하다는 이야기에 정신차리고

살을 좀 빼볼까 하고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출퇴근하면서 지하철에서 모든 에너지를 쏟아서

운동할 힘은 없고.

아이를 생각하면 굶을 수만도 없고.

식단을 짜기엔 몸이 너무 게으르네요.

에효~ 이래서 살쪘나벼.ㅋㅋ

 

도대체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고 멘붕상태였을때

단.백.질.쉐.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같이 일하던 언니가 알려줬는데

아이에게도 엄마에게 좋다고 해서 상.담을 받았어요!

 

 

오~ 대박!! 완전 내가 원하던 방법이였어요^^

 

 

 

 

임신중다이어트를 위해서 먹는 방법을 선택했을때

주변에서는 걱정을 많이 했어요~

못 먹고 아이에게 해롭지는 않는지

그렇게까지 해야겠냐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어요.

하지만 살을 빼야 되었고

상.담을 받아보니깐 이보다 안전한건 없을듯해서

주위의 걱정을 물리치고 도전하게 되었답니다^^

 

 

혼자서 하는거 아니고 담당 코.치가 있어서

힘들지 않게 살을 뺄 수 있기 때문에 힘들지 않답니다^^

 

 

언니에게 제품을 추.천 받았어요.

저의 몸상태에 따라서 특별히 짜주셨고

그거 열심히 먹어서 살을 뺄 수 있었어요♥

 

 

 

 

 

 

 

신청한 다음날 택배로 보내주셨어요^^

배송도 빨랐지만 사은품도 너무 잘 챙겨주셨기 때문에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먹는 방법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임신중다이어트 노하우도 많이 알려주셨답니다^^

무엇보다!!

언니가 아이를 낳아본 사람이여서 그런지

임산부의 마음을 너무 잘 알아주셨어요^^ 의지가 팍팍됨!!

 

 

 

 

 

 

제가 한달동안 먹었던거 였어요^^

임신중다이어트는 무리하게 할 필요는 없고

더이상 살이 찌지 않도록 조절하고.

2~3키로 정도 감량을 하면 성공적이라고 해서

언니가 짜주신걸 먹게 되었어요^^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먹었고 점심을 일반식사!!

일반식사 만큼은 먹고 싶은거 다 먹었어요.

스트레를 받으면 폭식하게 되니깐

언니가 먹고 싶은거 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요!!

 

처음 먹어보는 쉐.이.크는 완전 맛있었고

먹고 나면 배도 불러서 굶는 살빼기가 아니라서

너무 쉽게 살을 뺄 수 있었답니다^^

 

 

 

 

 

임신중에 알.로.에.를 먹으면 안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먹을까 말까 심하게 고민했던 제품이였는데!

먹길 너무 잘한듯해요^^

 

일단 변비에서 탈출할 수 있게 도와줬구요.

(정말 너무 심해서 출산하면 수술 할려고 했다니깐요.ㅠ)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좀 줄었어요^^

눈의 띄게는 팔뚝살이 가장 많이 빠졌고

엉덩이랑 허벅지도 좀 빠진듯해요!

 

임신중에 배가 너무 많이 나와서 배가 빠지길 기대했지만

배는 너무 많이 나왔는지.ㅋㅋㅋ

들어갈 생각은 안하더라구요!

 

아. 그러니깐 생각난건데~

임신중다이어트 때는 배가 안들어갔었는데

출산하고 나니깐 남들보다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이게 겔의 효과 인가 싶기도 하고

ㅎㅎㅎㅎ

 

 

 

 

무한한 식탐을 잡아준 허.벌.티예요^^

정말 너무 열심히 먹었는데

티를 먹기 시작하면서 부터 덜 먹게 되더라구요.

 

군것질을 끊게 만들어주었고

더 좋은건 폭식을 하지 않게 되었어요^^

물을 많이 먹으니깐 양수도 깨끗해지더라구요.

초음파 사진이 더 잘나온거보면ㅋㅋ

 

식욕이 조절되어서

요건 한달 임신중다이어트가 끝난 후에도

꾸준히 먹어준 제품이기도 해요^^

 

 

 

 

한달동안 체중은 4키로가 빠졌어요^^

의사쌤에게 더이상 체중을 조절하라는 이야기를

듣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임산부에게 살빼라는 이야기는 너무 자존심상함요.ㅠㅠ

 

임신중다이어트를 해서 좋은건

임신중에도 살이 빠지는 점도 있지만

출산하고 정말 대박이예요!!

살이 엄청 잘 빠져요^^

요즘은 임신중에 살이 많이 찌면 빠지지도 않는다고

주변언니들이 많이 살찌우지 말라고 할정도였거든요~

 

하지만 저는 그런 것 걱정 없이

출산하고 멋지게 예전 몸매를 찾을 수 있었어용^^

 

혼자서 했다면 이런 결과는 힘들었겠지만

언니가 도와주신 덕분에 해낼 수 있었답니다^^

매일 어떻게 살을 빼고 있는지

어떤 것을 먹고 있는지 물은 많이 먹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셨기 때문에

저는 살을 뺄 수 있었답니다^^

 

예전과 같이 잘 먹고 잘 자서 아이를 출산하는게 아니라

요즘은 임산부도 아름다워지고 싶고

아이 때문에 몸매가 망가지지 않길 원하기 때문에

임신중다이어트 정말 많이 하는 듯해요^^

 

이왕 할꺼 안전하고 아이에게 좋은 영양을 줄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로 진행해보아욤 'ㅂ'

 

 

 

 

 

 

 

'END > Restart 'ㅂ''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훗카이도 가고 싶다.  (0) 2014.11.07
카카오프렌즈 팬시용품, 짱귀욤 'ㅂ'  (0) 2014.11.06
진주목걸이 :)  (0) 2014.11.05
다리붓기빼는법, 한달 총결산♥  (0) 2014.11.01
똥뱃살빼는법~공개♥  (0) 2014.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