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군살빼는법, 매끈한 라인 만들기 :)

sweet.jh 2014. 10. 29. 19:56

군살빼는법, 매끈한 라인 만들기 :)

 

 

 

나이가 드니깐 피할 수 없는게 늘어나는 군살이더라구요.

원래도 그리 날씬한 편은 아니였지만.

나이가 들면서 옆구리 허벅지 엉덩에 살이 찌기 시작하면서

옷을 입으면 뭔가 빵빵한 느낌이 나고 몸도 무거운 느낌이라서 살을 좀 빼야겠더라구요.

한번도 살을 빼본적이 없기에 뭐부터 해야될지 막막할때

친구가 알려준 단'백'질'쉐'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먹으면서 살빼는 방법이라서 배고픔도 없다고 하고

따로 운동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소리에

정말 나에게 딱! 맞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서 당장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찾던 군살빼는법이였네요!!

 

 

그결과!!

한달만에 군살빼는법으로 한달에 10kg를 빼고 날씬해졌어요 <('ω')/

 

 

 

 

 

 

군살빼는법을 하기 위해서 상.담을 받고 시작했어요.

어떤걸 먹느냐에 따라서 감량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걸 찾기 위해서

상.담이라는 과정을 거치게 되요^^

 

사실 모르는 사람에게 나의 이야기를 한다는 것이 어색했는데

어색함 없이 언니가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불편한 점도 다 이야기 할 수 있다니 넘 신기한 경험이였어요.ㅋㅋ

 

군살빼는법은 단순히 굶어서 빼는게 아니라

지방은 빼주고 근육이랑 수분은 더 보충해주는 방법이라서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용!

군살빼는법으로 언니가 직접 짜주신 구성으로 신청하게 되었어요!!

 

 

 

 

 

 

신청한 다음날 바로 택배가 도착했어요^^

빠른배송 완전 좋음!!

 

제품은 모두 정품이였고 손상없이 깨끗하게 도착했어요.

의외로 까탈스러워서 ㅋㅋㅋ 이런거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사은품도 군더더기 없이 필요한 것으로만 보내주셨어요.

제품을 먹을때 필요한 용기들과 함께

군살빼는법에 도움이 되는 특별 사은품도 챙겨주셨답니다 >_<

 

확인하고 나면 언니가 먹는 방법을 알려주어요^^

간단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서 일기장 검사만 잘 받으면 되는 듯해요.

 

 

 

 

물에 먹으니깐 맛이 없을꺼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물에 먹어도 이렇게 맛있을 수 있는게 있다니 신기했어요!

먹고 나면 포만감도 있고 좋았으요~♡

 

 

 

 

군살빼는법에 도움이 되는 알갱이 제품들.

처음에는 왜 이런것까지 먹어야하는지 몰랐지만

먹어보니깐 완전 공감되었어요^^

늘어진 살을 탄력적으로 빼주는 셀.유.로.쓰는 정말 좋더라구요!

 

계속 서서 하는 일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일하고 온 밤마다 다리가 퉁퉁 부었는데 셀유를 먹고 나니깐

붓기까지 잡히더라구요^^

살뺄려고 먹었는데 고민거리도 줄었네요~

 

 

 

 

군살빼는법의 가장 중요한건 사이즈를 줄이는 일이였어요.

몸무게의 차이는 크게 나지 않았지만

허벅지랑 엉덩이의 사이즈는 정말 많이 늘었거든요.

그걸 빼주기 위해서 군살빼는 법을 시작하게 된것도 있기 때문에

알.로.에.겔을 함께 먹어주었어요^^

 

사이즈를 줄이는데는 겔만한게 없더라구요!

꽉 끼여서 겨우 들어가던 청바지도 일주일이 지나니깐

불편하지 않게 되었고 군살빼는법이 끝났을때는 못입겠더라구요!

사이즈가 완전히 줄어서 힙합바지 같은 느낌이여서.ㅋㅋ

이런 기분은 난생 처음이네용^^

 

 

 

 

군살빼는법을 할때 식사량도 많이 늘어있는 상태였어요.

예전에는 음식이 남으면 버렸는데

어느순간 아깝다는 생각에 다 먹기 시작했거든요.

숟가락이 브레이크가 없었어요.ㅠㅠ

 

억지로 식욕을 끊을 수는 없었는데

허.벌.티를 마신 이후부터는 군것질 횟수가 현저히 줄었어요.

특별히 안 먹을려고 했던것도 아닌데 자연스럽게 줄어들게 되더라구요^^

 

입맛이 조절되니깐 군살빼는법도 쉬워졌고

살을 빼고 난 이후에도 살이 다시 찌지 않더라구요 >_<

 

 

 

 

군살빼는법을 통해서 10키로를 감량하고 날씬한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더이상 옆구리에 나온 살들과 허벅지살을 고민하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행복해요-♡

 

한달만의 변화라고는 믿기지 않을만큼 변화가 컸어요~

혼자서 했다면 힘들었겠지만.

매일 일기장 검사해주시고 챙겨주시는 언니 덕분에

힘들지 않게 군살빼는법을 할 수 있었고 그 결과 날씬해졌어요!!

 

처음해보는 군살빼는법이였지만

제대로된 방법을 만나서 한번에 살을 뺄 수 있게 되었네요^^

군살빼는법으로 붓기도 잡고 식탐도 잡고

저에게는 여러모로 플러스가 되는 방법이였어요^^

 

군살빼는법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언니와 함께 상의 해보세요!

관.리도 잘해주시고 건강한 살빼기를 진행해주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