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I ♡ 김치수제비 :)

sweet.jh 2014. 7. 14. 23:59

 

I ♡ 김치수제비 :)

 

 

 

밀가루 음식을 너무나 사랑하는 여자예요~

그 덕분에 살은 옵션이지만

나름 유지하고 있으니 가끔 상을 줘야해요^^

세상에 먹어도 살 안찌는 여자들 넘 부럽사옵니다~~~~

 

 

 

거의 10년째 다니고 있는 조선칼국수예요.

여기에 파는 김치수제비를 사랑하다보니 끊지 못하고 다니고 있어요.

리모델링을 할때 뺴고는 한달에 한번은 방문하는 듯해요.

 

더운 날이지만 그래도 급 땡겨서 출동해봅니다

ㅋㅋㅋㅋ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지만.

여기에서 먹어본건 파전과 김치칼제비 뿐.ㅋㅋㅋ

 

 

 

 

옛날 할머니가 끓여주었던 그런 맛이예요.

진한 김치국물과 함께 쫄깃한 면이 있어요~

 

 

 

 

사진에 따라서 국물의 색이 쫌 바뀌네요.ㅋㅋㅋ

그래도 맛남^^

 

 

 

 

반찬도 김치.ㅋㅋㅋ

 

 

 

청양고추 달라고 하면 줍니다.

 

 

넘 마이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