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팔뚝살빼는법, 숨겨졌던 라인 찾았어요 :)

sweet.jh 2014. 6. 12. 23:17

팔뚝살빼는법, 숨겨졌던 라인 찾았어요 :)

 

 

안녕하세요^^

날씨가 변화무상해서 컨디션도 좋지 않네요.

감기에 걸릴것만 같은 기분.ㅋㅋ

모두 컨디션 조심하시어요^^

 

 

사실 살은 전체적으로 많이 빠졌는데

부위별로 고민하는 부분이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세부적으로 포스팅을 해보아요^^

 

젊을때는 몰랐지만.

나이들면서 가장 고민이 되는건 팔뚝살과 등살.

정말 늘어짐이 장난 아님요.ㅠㅠ

 

제가 했던 팔뚝살빼는법을 소개해드릴께요^^

 

 

 

 

출산하고 나서 처음 옷을 입었는데.

원래 입던 편안함이 없었어요.

뭔가 답답하고 팔뚝이 끼여서 자꾸 나시를 입게 되더라구요.

살찌니깐 얼굴도 터질려고 함.ㅋㅋㅋ

 

친구가 옆에 앉아있는데 니 팔뚝 보라면서 찍어준 사진.

내 팔뚝 굵지만 이렇게 사진은 좀.ㅋㅋㅋㅋ

 

어째든 이런 상태였을때 팔뚝살빼는법을 알아봤어요.

전체적으로 빼고 싶었지만.

가장 큰 문제는 여름에 들어나는 팔뚝!!!

 

살뺄려고 하니깐 왜 그렇게 결정장애가 오는지..

어떤 것을 선택해야할지 막막하더라구요~

다들 많이 뺐다고 하고 쉽다고 하고.

그 중에서도 요즘 많이 하고 있는

★단/백/질/쉐/이/크★가 눈에 띄더라구요~

 

일단 빨리 감량할 수 있다고 하고 운동안해도 되서요.

굶지 않는것도 괜찮았구요!!

 

 

 

저는 ★사/사/걸★에서 시작했는데...

언니가 친절하고 잘해주시더라구요^^

소심쟁이 저에게는 편안하게 해주시는 분이 짱입니다요!!

 

주문은 금요일에 했는데 토요일 오전에 오더라구요.

저는 다음주 월요일에 올꺼라고 생각하고는

주말 약속 다 잡았는데

언니가 저 살찌는 모습 못보셨나봐요.ㅋㅋㅋ

얼른 점심 약속으로 바꾸고 저녁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그냥 보내주시지 않고 사은품도 챙겨주셨네요^^

히히.

주부가 되다보니 이런거 무지 좋아함!!

쉐이크 먹을때 필요한 용기들이랑

팔뚝살빼는법할때 도움이 되는 것들로 챙겨주셨네요~

잘 사용하고 잘 먹겠어요 >_<

 

처음에는 일반적으로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기본적인 먹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관.리할때 저에게 맞게 조금씩 수정해주세요.

그래서 더 살을 잘 뺄 수 있었던거 같아용^^

 

 

 

팔뚝살을 빼기 위해서는 ★알/로/에/겔★이 정말 중요해요.

팔뚝은 뭉쳐진 체지방을 풀어줘야지 빠지는 부분인데

뭉쳐진 부위를 풀어주는게 겔이 하거든요.

많이 먹을 수록 좋다길래 열심히 먹어주었어요^^

 

그 덕분인지 지금 저의 팔뚝은 12cm가 되었어요.ㅋㅋ

가는건지 모르겠지만.

처음 잰 16cm에서 4cm나 빠진거니깐.

만족하고 있어요.

더이상 옷을 입어도 끼이지 않아서 행복해요♡

 

 

 

두번째로 중요한 ★허/벌/베/버/리/지★예요.

평소에 물을 거의 먹지 않아서

처음 먹을때는 2리터도 겨우 마셨거든요.

언니 말대로 하루에 한잔씩 더 늘리자고 했더니

일주일 만에 4리터 먹는 여자가 되었어요~

 

살뺄때 물이 중요한건 알고 있었지만 마시기가 쉽지 않았는데

베버리지는 마시기가 편하더라구요.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물도 당기구요~

그래서 그런지 식욕도 뚝 떨어졌어요.ㅋㅋㅋ

간식을 더이상 안먹어용!!

간식을 끊으니깐 팔뚝살빼는법이 너무나 쉬워졌어요^^

 

 

 

같이 먹어주었던 알갱이들~

상.담을 통해서 저에게 필요한 것들을 추.천받아서

함께 먹어주었답니다^^

살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서 아침점심저녁 꼬박꼬박 챙겨묵음요!!

 

 

 

 

우히히!! 변신!!

얼굴살이 빠졌음에도 주름이 없어요^^

살빼고 나면 늙는다고 했는데 전 아직 괜찮아요!

가끔이지만 어려보인다 소리도 종종 듣고 살아요~

몸무게도 9.2kg가 빠져서 47.6kg가 되었어요^^

처녀때 몸무게 회복!!

 

이렇게 말하면 제가 의지가 굉장히 강한듯 보이지만.

저는 귀도 얇고 유혹에도 약한 타입이예요ㅠㅠ

그래서 번번히 살뺀다고 큰소리만 쳤었거든요.

 

이번에는 ★사/사/걸★언니가 도와주셔서 할 수 있었어요.

매일같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체크해주셨고

위기가 있을때에 마다 저를 구해주셨답니다~

언니가 없었다면 우짤뻔!!!!

 

팔뚝살빼는법 찾고 있다면 언니에게 시작해보아요.

진짜 좋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