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신떡의 인기는 예전만 못하지만 신우동은 맛있다 +ㅂ+

sweet.jh 2014. 6. 16. 18:23

 

신떡이 나온게 대학교때쯤인가

한 10년쯤 지나니 문을 닫은 곳이 많아지더라구요.

매콤한 떡볶이 집이 생겨도 너무 많이 생긴듯요.

 

 

하지만 저는 가끔 매콤한게 생각날때마다

신떡을 이용하고 있어요~

집근처에 있는 신떡은 자주 문을 닫아서.ㅠ

먹고 싶을때 먹기보다는

문을 열었을때 먹을 수 있어요.ㅠㅠ

 

 

슬퍼3

 

 

신떡을 찾는 이유는

신우동을 먹기 위해서예요.

떡볶이 집인데 떡볶이는 시키지 않는게 함정

ㅋㅋㅋㅋㅋ

 

딱 제취향이예요.

제가 좀 얼른한거 좋아함요!!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

매콤한게 넘 맛있어요^^

침고임.ㅋㅋㅋ

 

 

 

맵기 때문에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필요가 있어요.

그래서 꼬마김밥과 함께 튀만두.

꼭 필요해요.

아니면 우동을 다 못먹는 불상사가 생겨요.

ㅋㅋㅋㅋ

 

 

 

 

만두 안에 있는건 고작 당면이지만.

매운맛을 달래주기엔 최고지요!

 

신떡의 인기는 예전만 못하지만.

끊을 수 없는 신우동때문에 오랫동안 있어주었으면 합니다^^

젭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