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커피 글라인더 :)

sweet.jh 2014. 2. 21. 00:13

 커피 글라인더 :)

 

 

원두커피보다 믹스커피가 더 맛있는데~

커피를 좋아한다고 아시는 분이 원두를 선물해주셨네요.

ㅋㅋㅋㅋ

이 일을 우짬~

 

소비가 소비를 낳는다고...

원두를 선물을 받으니 커피 글라인더가 필요하네요.

과연 몇번 사용할까 의문이긴 하지만.

고마운 마음으로 받은 원두가 있으니 글라인더는 필요합니다 - ♡

 

 

어디서 본건 있어서 나무로 된 글라인더를 가지고 싶어서

검색에 검색을 거쳐서 저렴한 녀석으로 정했어요^^

 

 

 

 

글라인더가 도착했어요!

약간은 과대 포장의 글라인더네요~

홍홍 :)

 

 

 

 

원두커피를 만드는데 이렇게 많은 용기가 필요한지는 처음 알았어요!!

 

 

 

 

어떻게 조립하는지와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하게 커피 글라인더의 설명서가 동봉되어있어요!

 

 

 

 

그럴싸해보이는 비주얼이죵!

조립도 간편하고.

집에서 조금씩 갈아먹기 좋은 사이즈로 되어있어요^^

 

 

 

 

잘 갈리고~

선물 받은 원두의 향도 좋아서

커피 글라인더 사길 잘했어요^^

 

그리고 글라인더로 갈아먹으면 우아한거 같아서

기분도 좋아지네요~

 

 

 

2014/02/18 - [★ 인생을 즐기다] - 나름 캐릭터 도시락 도전 乃

 

2014/02/17 - [★ 인생을 즐기다] - 만난지 11년째♡

 

2014/02/17 - [★ 매일쓰는 다욧] - 단백질쉐이크효과, 나만 알고 있는 비법!!

 

2014/02/14 - [★ 솔직리뷰] -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골드 스페셜 에디션)

 

2014/02/13 - [★ 매일쓰는 다욧] - 남자뱃살빼기, 실패하지 않는 방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