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줌마

소금버터 롤케익 칼로리와 맛

sweet.jh 2023. 5. 2. 21:08

 

빵은 CU편의점이 더 맛있지만,

집근처에 GS25편의점이 있다보니깐

종종GS25 편의점을 방문하고 있어요!

 

요건 또 처음보는 빵이라서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 구매를 해보았스니다.

 

소금버터롤케익이라는 제품이였는데,

사실 소금이랑 버터랑 조합이 좋고

칼로리도 폭발할것 같은 느낌이 드는 이름이네요!

 

그리고 소금버터는 늘 맛있으니깐

하나 구매를 해보았지용!

 

유통기한이 지났지만 ㅋㅋㅋ

걱정마세요. 지난번에 구매한거랍니다 :)

 

바로바로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이렇게 사람이 게으르네요^^;;;

 

 

예상대로 128g이지만 칼로리는 507kcal를 자랑합니다.

 

한개 먹어도 간식거리 밖에 안되는 양인데,

이렇게 잔인하게 칼로리가 높으네요~

 

점심때 먹은 밥보다 칼로리가 높답니다.

밥도 먹고 간식도 먹었으니깐

1000kcal나 먹은 그런 느낌!

 

 

 

나트륨의 비율이 높고 버터라서 지방도 많습니다.

다이어트를 할때는 절대 피해야합니다.

 

 

 

카라멜향이 살짝 나는 것이 버터의 진한맛이 나지만,

들어있는 소금에 비해서는

짠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한번쯤 먹어보는건 괜츈했지만,

그렇다고 다시 먹고 싶은 생각은 들지 않은

소금버터 롤케익이였습니다!

 

칼로리 대비 맛... 이럴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