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상인동 크로스핏 배울 수 있는 곳 :)

sweet.jh 2015. 7. 26. 23:33

 

상인동 크로스핏 배울 수 있는 곳 :)

 

 

 

 

 

 

요즘 핫한 운동인 크로스핏!!

배우고 싶은데 주변에 하는 곳이 없어서

알아만 보던 중에 상인동 크로스핏을 하는

에이치짐을 만났어요^^

 

 

크로스핏을 배우고 싶었던 이유는

특별한 기술이 없어서 반복되는 동작만으로도

충분히 운동량을 높일 수 있고

평소에 안쓰는 근육을 써서 탄력있는 몸을 만드는데

탁월하다고 들어서 였어요^^

 

출산하고 너무 살이 쳐지고 배는 나오고.ㅠㅠ

아~ 정말 살빼고 싶다고 이야기만하다가

드디어 해결하게 되었네요^^

 

 

 

 

 

 

무료로 먼저 체험할 수 있어서

상담을 하고 난 다음에 체험을 시작했어요.

체험을 원하면 운동복이랑 운동화 가지고 가면

바로 체험하실 수 있으세요^^

 

와우~ 대박!!!

정말 제대로 운동을 한 느낌이였어요.

온몸에서 땀이 뻘뻘 났었고

다음날 복근은 물론이고 허벅지 뒷쪽.

평소에 안쓰는 부위의 근육들이 아프더라구요.

운동을 하고 이런 느낌은 처음이였어용!

 

 

 

 

 

상인동 크로스핏은 그룹피티 형식으로 수업이 진행되요.

메인쌤이 운동을 가르쳐주시고.

서브해주시는쌤이 있으셔서 자세를 봐주세요.

 

한사람한사람 자세를 봐주시기 때문에

제대로된 상인동 크로스핏을 배울 수 있었답니다.

 

한번 체험해보니깐 운동을 제대로 배울 수 있겠다 싶어서

당장 등록 했어요^^

 

 

 

 

 

저녁타임은 사람들이 좀더 많아서

액티브한 느낌으로 운동을 배울 수 있어용^^

 

 

상인동 크로스핏은 운동을 배울 수 있는 것도 좋지만

피티를 받는 것처럼 식단까지 체크받아서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되는지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기회여서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었답니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친구를 소개해주면 에이치짐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주세요.

그것도 만원이나!!!

 

운동은 해야되는데 헬스는 지겨워하던

친구들을 데러고 에이치짐에 갔더니 정말 쿠폰을 주더라구요!

 

 

 

 

 

만원 쿠폰 받고 완전 신남.

다음달 운동 끊을때 사용해야겠어용!

 

 

 

 

 

 

출산하고 완전 아줌마로 전락하는거 아닌가 걱정했었는데

이렇게 체지방이 완전히 내려갔어요.

 

18~24가 정상 체지방률인데

중간인 20.8% ㅋㅋㅋ

이제 먹어도 살이 덜 찌는 몸을 만들게 되었어요!

 

일주일 마다 체지방을 재어주는데

떨리면서도 기대되는 시간이랍니다^^

 

20%대로 떨어지니깐 주변에서도 알아보더라구요.

왜이렇게 살이 빠졌냐?

정말 출산한 여자 맞냐? ㅋㅋㅋㅋ

즐거운 질문들을 받고 있답니다!

 

 

 

 

 

지금은 워냑 인원이 많아져서 2호점도 오픈!

서부 아디다스 4층에 에이치짐의 2호점도 만날 수 있어요.

상인동 크로스핏의 거리가 먼 분들은 여기로 고고^^

 

 

 

 

 

무료체험을 원한다면 신청해보아용^^

재미있고 즐거운

상인동 크로스핏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