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서부정류장 에이치짐에서 그룹피티를 해요~♥

sweet.jh 2015. 7. 15. 14:45

 

 

서부정류장 에이치짐에서 그룹파티를 해요~♥

 

 

 

 

요즘 에이치짐에서 운동을 빡세게 하고 있어요^^

 

서부정류장에 새롭게 오픈한 헬스장인데

분위기도 좋고 시설도 깨끗한 곳이예요~

여자인지라.ㅋㅋㅋ 분위기 중요하게 생각합니닷^^

 

여름이기도 하고 요즘은 스키니한 몸보다는

탄력있고 탄탄한 몸을 선호하잖아요~

그래서 물살인 저의 몸을 좀 빼고

체력도 길러보고자 서부정류장 에이치짐을 방문했거든요.

 

1회 무료체험이 있어서 한번 해보고

당장 등록했어요^^

 

간단한 운동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토할만한 운동량이더라구요!

 

정말 짱입니닷^^

 

 

 

 

 

서부정류장 에이치짐에서는 그룹피티를 수업을 해요.

개인피티로 하면 비용이 어마어마하잖아요~

어느정도 생각하곤 있었는데

에이치짐 수업자체가 그룹피티라서 따로 개인피티를 받지 않고도

피티를 받는 것처럼 운동할 수 있거든요~

 

제가 가는 시간은 사람이 좀 없는 시간이라서

보통 8~12명 정도 한타임에 수업을 받아요.

 

매일 운동 내용이 달라서

지루하지 않게 운동할 수 있고

운동량도 많아서 살도 정말 잘 빠지더라구요~


 

 

 

메인으로 운동을 해주시는 분이 계시고

이렇게 따로 서브해주시는 분은

자세를 잡아주셔서 정확한 동작으로 운동할 수 있었어요.

 

저는 운동은 처음이라서 엉거주춤하게 있어서

ㅋㅋㅋㅋㅋ

코치님이 몇일 동안은 따로 봐주셨어요^^

 

지금은 잘 따라하고 있어요.

 

 

 

 

 

일찍가거나 자세를 봐달라고 하면

1:1로 운동을 도와주세요^^

처음에는 스쿼트도 못해서 쩔쩔맸는데

지금은 이런건 껌이지용.ㅋㅋㅋ

 

운동 싫어하던 사람이였는데 요즘 완전 푹 빠져 살게 되네용~

 

 

 

 

 

 

 

함께해서 더 즐거운 그룹피티.

 

수업은 주로 크로스핏이랑 서킷트레이닝으로 진행되요

유산소랑 근력운동을 같이 해서

한타임을 해도 운동효과가 대박이더라구요.

 

 

 

 

서부정류장 에이치짐의 또다른 매력^^

 

운동을 시켜주는 곳은 많지만 식단까지 봐주는 곳은

잘 없는데 여긴 식단까지 봐주시더라구요.

 

어떻게 하루를 먹어하며

어떻게 살을 효과적으로 뺄 수 있는지

꼼꼼하게 챙겨주시니깐 효과가 더 좋더라구용^^

 

 

 

 

 

서부정류장 에이치짐에서 운동 하면서 놀라운 경험 한가지!!

 

처음 가면 체지방을 재는데 체지방이 30%나 되더라구요.

날씬한 편이여서 살을 뺄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체중과 상관없이 체지방이 많이 나가니깐

근력도 없고 탄탄하지도 않았더라구요.ㅠㅠ

 

정말 충격이였지요!

 

한달 딱 서부정류장 에이치짐에서 운동하고 나니깐

사이즈도 많이 빠지기도 했고

체지방이 20%대로 훅 떨어져있는거 있죠!!

 

이래서 운동과 식단을 함께 챙겨야 하나봐요.

식습관도 정말 많이 변했고 사이즈도 줄어들고

서부정류장 에이치짐에서 다른 사람이 되었네용!!

 

 

살을 빼고 싶거나 운동하고 싶다면

서부정류장 에이치짐으로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