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서구 내당동 허벌라이프에서 10키로 감량!

sweet.jh 2015. 6. 4. 18:38

 

서구 내당동 허벌라이프에서 10키로 감량!

 

 

 

 

안녕하세요^^

요즘 다니고 있는 허브다이어트예요!

여름이 오기 전에 다이어트 좀 해볼까 해서

집근처에 있는 서구 내당동에 있는 허브다이어트를 방문했어요.

 

결혼하고 아이를 키우다 보니 왜 이렇게 게을러지는지

살은 살대로 찌고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럴때 쿠폰하나 받아서 방문한 허브다이어트였어요.

집근처에 있어서 좋고 분위기 좋아서 좋고.

친절한 언니들까지 있어서 넘넘 좋은 공간이예요~

 

 

 

 

허브다이어트라고 하면 반신욕하고 그럴꺼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카페같은 분위기여서 넘 좋더라구요^^

 

쿠폰제로 운영되어서 1회 이용권도 있고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10회 이용권도 있더라구요~

저는 처음이여서 1회 이용권을 이용했어용^^

 

 

 

 

1회 이용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메뉴.

쉐이크도 먹을 수 있고 차도 먹을 수 있고 사이드 메뉴까지.

1회를 먹었을 뿐인데 완전 배부르더라구요.ㅋ

 

 

 

 

 

쉐이크랑 함께 나온 계란.

계란도 맛있었고 쉐이크는 더 맛있었어요!

살빠지는데 이렇게 더 맛있으니깐

허벌라이프를 안할 수 없더라구요.ㅋㅋㅋ

 

1회 체험하고 나서 바로 프로그램으로 진행^^

언니가 사은품도 많이 주셨고

집근처에 있으니깐 자주 가서 체지방도 측정했고

관리도 더 잘 받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시원한 허벌티도 한잔^^

평소에 물을 거의 안마셔서 처음은 힘든 물마시기.

하지만 마시다보니 쑥쑥 들어갔어요!

500미리도 버겁던 사람이였는데 4리터도 하루만에 쭉쭉!

신나게 먹었답니닷.

 

 

 

 

 

프로그램을 진행하거나 10회 쿠폰을 등록한 사람은

이렇게 우수고객이라고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어요^^

그럼 선물주심!! 많이 주심!!

 

 

 

허벌라이프를 한다고 생각하면 굶어야 할것 같고

친구들도 만나면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

전혀 그런거 아니더라구요.

무엇을 먹는지 어떻게 먹는지가 중요하다는거 알게되었고

10키로를 빼고도 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

내당동 허벌라이프 넘넘 고마워용♥

 

 

 

 

 

에스맘마로 살빼려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