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내당동 허벌라이프에서 10키로 뺐어요 :)

sweet.jh 2015. 6. 10. 14:45

 

내당동 허벌라이프에서 10키로 뺐어요 :)

 

 

 

 

안녕하세요^^

내당동 허벌라이프에서 10키로를 빼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허브다이어트라고 하면 반신욕하는 곳인줄 알지만.

요즘은 이렇게 이쁘게 카페처럼 되어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갈때마다 기분 좋음!!

 

집이 내당동에 있어서 내당동 허벌라이프를 찾아보던 중에

후기도 괜찮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가게 되었어요^^

 

 

 

 

제가 다니는 허브다이어트예요^^

 

허벌라이프를 체험도 할 수 있고 허벌라이프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예요.

이쁜 테이블들이 있어서 넘넘 좋으네용!!

 

관리잘해주고 친절한 언니에게 상담을 받았어요.

먼저 체지방을 재는데 정말 ㅠㅠ

욕나오는 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많이 나와서 충격먹었어요.

아직 젊은데 체지방이 30%가 넘는다니...

여자로써 글렀다면서 ㅋㅋㅋㅋ

다행히도 언니가 충분히 뺄 수 있다고 응원해주셔서

내당동 허벌라이프에서 한달동안 프로그램을 진행했어요^^

 

 

 

 

 

허브다이어트에 방문한 기념으로.ㅋㅋㅋ

1회 체험을 하기로 했어요.

 

1회랑 10회랑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일단 살을 많이 빼야되서 프로그램을 선택했고.

메뉴판을 보니 1회도 해보고 싶어서

언니의 깜짝 선물로 체험할 수 있게 되었어요^^

우히히.

 

인심 좋은 언니이심!!

 프로그램할때 선물도 많이 주셨는데

1회체험 쿠폰까지 주시고 감동입니닷!!!!!!

 

 

 

 

 

1회체험으로 먹은 쉐.이.크

딸기맛을 주셨는데 시원하게 얼음까지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용^^

 

계란도 맛있음!!

 

허벌라이프를 본격적으로 하게 되면 아침저녁으로 먹게 되는데

맛이 없으면 그걸 먹는게 힘들잖아요.

다행히도 맛있어서 먹는게 부담스럽지 않았어용!

 

포만감도 있어서 배고프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였어요~

 

 

 

 

 

시원한 허벌티 한잔!

 

물대신에 마시는 차인데 향도 맛도 좋더라구요.

과하지 않아서 하루에 4리터씩 마시는데도

술술 들어가서 넘넘 좋았지용!

 

 

 

 

 

허벌라이프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참여할 수 있는 스티커이벤트!

 

스티커를 모을때마다 사은품을 챙겨주시기 때문에

모으는 재미가 솔솔하답니다^^

 

 

친절한 코치님에게 관리받으면서 한달에 10키로가 빠졌고

유지까지 잘 하고 있어서

내당동 허벌라이프의 후기를 남겨봅니닷.

 

살을 빼고 싶다면 허브다이어트로 가보아용♡

 

 

 

 

여기로 찾아오시거나.

카톡 :hikanie

전화 : 010-2458-7040

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닷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