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어린이집 크레용, 병아리크레용 vs 뽀로로 크레용

sweet.jh 2015. 4. 20. 20:00

 

어린이집 크레용

병아리 크레용 vs 뽀로로 크레용

 

 

 

어린이집에 다니면서 크게 준비물이 필요한건 아니지만

소소하게 챙겨서 보낼 것들이 있어요.

그중에서 크레용^^

 

크레용은 집에서도 사용하고 있지만.

어린이집에는 어떤 것을 보내야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결론적으로 말하면 뽀로로 크레용을 보냈어요.

집에서도 잘 쓰고 있기 때문에

어린이집에서도 익숙한걸 잘 쓰지 싶어서

보냈는데 취향저격!!!

 

아주 잘 쓰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뿌듯했어요^^

 

 

 

아이가 쓰고 있는 크레용은 두가지인데.

처음부터 뽀로로를 사줄껄 그랬어요~

 

 

 

 

처음 사준건 손에 힘이 없을꺼라는 생각에

잡기 편한 병아리 크레용을 사줬는데

이게 오히려 그리긴 힘들더라구요.

 

 

 

 

알록달록 참 이쁘긴한데^^

 

 

 

 

이런 탑쌓기용으로 전략해버렸어요.

 

뭐라도 가지고 놀아줘서 고맙긴 한데.,ㅋㅋㅋ

그래도 크레용 자체로는 별로였어요~

 

 

 

 

가끔은 깃발 꼽아서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놀이감으로는 참 좋으네요.ㅋㅋㅋㅋ

 

 

 

 

두번째 사준게 뽀로로 크레용이예요.

이것 역시 손에 뭍지 않는 크레용!

 

 

 

 

일단 뽀로로가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좋은듯!

뽀통령은 정말 대단해요.ㅋㅋㅋ

 

 

 

 

 

요건 스틱 타입이라서 손에 잡기가 더 좋더라구요.

어린이집에 보낼때는 18색을 사서 보냈고

집에서 쓰는건 12색이예요.

 

벌써 취향이 생기는 건지 색깔 중에서

핑크색을 젤 좋아하더라구요.

 

 

어린이집에 보낼때는 집에서 익숙한거가 좋구용.

손에 잡기 편한게 그리기도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