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페디페드 걸음마 신발 :)

sweet.jh 2014. 9. 30. 23:59

페디페드 걸음마 신발 :)

 

 

슬금슬금 걷기 시작하는 튼튼이^^

 밖에서도 걷고 싶어해서

걸음마 신발을 알아보았어요!

어떤게 좋을까 하다가 착용감이 좋다고 하는

페디페드 걸음마 신발로 결정^^

 

 

 

히히. 완전 귀요미 신발이예요^^

 

 

 

 

페디페드 오리지날이래요.ㅋㅋㅋ

 

 

 

 

12개월을 넘기는 시점의 튼튼이여서

12~18개월짜리로 선택!!

 

조금 넉넉하지만 금방 작아질듯해요^^

 

 

 

 

빨간색 신발이 너무 귀여워요~

 

 

 

 

발바닥은 매끈한 소재로 되어있어요.

다른 사람들처럼 바닥을 덧대어줄까도 생각했지만

그냥 나두기로 했어요!!

어짜피 얼마 신지 못할꺼 같아서요.ㅠㅠ

 

아이 신발은 사두면 금방 커버리네요.

좀더 자라면 본전 뽑는 신발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비싼 소모품이네요ㅠ

 

 

그래도 편하게 신을 수 있어서 페드페드 신발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