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하기스 프리미어 플러스 :)

sweet.jh 2014. 9. 23. 10:00

하기스 프리미어 플러스 :) 

 

 

 

하기스 행복더하기 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원래 하기스 기저귀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당첨되니깐 더 애정돋네요!

 

기저귀도 종류가 워냑 다양해서

어느 것이 좋다고 의견이 분분하지만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고

발진없고 가격도 저렴하고^^

신생아때부터 쭉 하기스 사용했거든요~

 

 

 

행복더하기 박스가 도착했어요^^

 

 

 

 

축하한다는 카드와 다음 이벤트까지

소식을 또 전해주었네요^^

 

 

 

 

하기스 프리미엄 플러스의 장점인데

흔들려버렸네요.ㅠ

새지않고 흡수가 잘된다는 내용이였듯!!

 

 

 

 

마법 같은 일^^

 

 

 

 

기저기만 덜렁온건 아니고.

다른것도 챙겨서 주셨네요^^

 

 

 

 

남여공용이라서 헛갈리지 않고

우리 아기는 날씬해져서 대형에서 중형으로 이동^^

 

 

 

 

기저귀, 물티슈, 스카트와 로션까지

보내셔서 기쁨이 두배가 됩니다.ㅋㅋㅋㅋ

 

 

 

 

기저귀 색 너무 이뻐요^^

써보니깐 얇고 보드라워서 괜찮더라구요.

아기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구요!

 

그래서 이번에 기저귀 살때는

하기스 프리미어 플러스로 구매했어요^^

마침 할인도 했었고

써보니깐 괜찮기도 해서 바꿔보았어요.

 

하기스에도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쓰는 재미가 있네요^^

외출할때는 팬티형이 좋고 집에 있을때는 밴드형이 좋아서

번갈아가면서 사용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