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실리만 스푼과 칫솔겸 치발기, 늘어나는 이유식 도구.ㅋ

sweet.jh 2014. 9. 19. 10:00

 

실리만 스푼과 칫솔겸 치발기 :)

 

 

이유식이 시작되고 늘어나는 이유식 도구들!!

밥을 만들떄 사용하는 조리도구도 늘고

사용하는 식기도 늘어나고 있어요^^

 

가장 많이 산건 바로 숟가락.ㅋㅋㅋ

뽀로로 숟가락 부터 시작해서

플라스틱, 실리콘, 쇠숟가락 등등 많이 구매했지만

쇠숟가락이 가장 좋은걸로~

 

하지만 이뻐보이는건 사고 싶다는게 함정.

ㅋㅋㅋㅋ

 

 

 

 

백화점에 갔다가

너무 귀여워서 업어온 제품이예요^^

핑크색 스푼 너무 귀엽지 않나용?

 

 

 

 

실리만은 외출용으로도 좋을듯해요.

이렇게 케이스에 들어있어서

따로 담아다닐 통을 찾이 않아도 되거든용~

 

 

 

 

그리고 100% 실리콘 제질로 되어있어서

열탕소독까지 되어서 더더 굿굿

근데.ㅋㅋ 열탕 소독을 하지 않는게 미스네요~

 

 

 

 

치발기겸 칫솔.

치발기를 땐지는 오래되었지만.

칫솔질은 요즘 열심히 하고 있어요^^

 

좀 굵어서 아이가 잡기 귀찮아하지만.

넓은 면적의 칫솔이라서 닦이기는 좋았어요~

 

 

 

 

양쪽으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노란 받침이 있어서

입안 깊숙이 들어가지 않도록 막아주기도 해요^^

 

 

 

 

바닥은 올록볼록 치발기^^

 

 

 

 

그리고 너무 귀여워서 구매한 스푼^^

끝에 얼굴이 그려져 있어요.

제질도 말랑말랑하고 밥보다는 요거트 먹이는데

더 효과적인 스푼이라고 볼 수 있어요^^

 

 

 

 

사이즈가 깊지 않답니다!!

 

 

아기용품은 이쁜게 너무 많아서 문제예요.

사실 아기는 원하지 않지만

엄마는 왜 이렇게 쥐어주고 싶은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