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밀탑빙수... 함께 하는 육아...

sweet.jh 2014. 9. 18. 09:00

밀탑빙수 :)

 

 

현대백화점 위에 올라가면 밀탑빙수가 있어요^^

곱게 갈린 얼음 덕분에 특별한 고명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빙수여서

자주 찾게 되는거 같아요^^

비록 여름은 끝났지만 밀탑빙수의 인기는 짱.ㅋ

 

 

 

하는 오곡빙수^^

저는 개인적으로 팥은 싫어하는 탓에.ㅋㅋ

여기 팥은 좀 달아서

설빙이랑 비슷한 오곡빙수를 좋아해요!!

 

양은 금액대비 좀 사악한 편이예요.

그래도 맛있음.ㅋㅋ

 

아가씨 였을 때는 빙수가 나오면 빙수를 먹었겠지만

지금은 아줌마.ㅋㅋㅋ

육아도 함께 겸해야하는 슬픈 현실!!

 

 

 

 

흑흑.ㅋㅋㅋ

문센에 오기 전에 급하게 만든

이유식을 아이에게 먹이면서

동시에 나의 입에 빙수 넣기.ㅋㅋㅋㅋ

신기술을 발휘 중이예요.

 

 

 

 

하하. 빙수를 먹으면서도 함께 하는 육아.

그리도 몇년만 지나면

함께 밀탑빙수를 먹을 그날을 기대하며

열심히 육아 中

ㅋㅋㅋㅋ